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LP로만 남아있는 트윈폴리오의 캐럴! MBC [메리크리스마스 세시봉]에서 방송 최초 공개!
내용
트윈폴리오 송창식-윤형주의 캐럴이 방송 최초로 MBC 성탄특집 [메리크리스마스 세시봉]에서 공개된다.

[메리크리스마스 세시봉]에 출연한 송창식과 윤형주가 ‘크리스마스 캐롤(1976년)’ 앨범에 수록된 트윈폴리오의 캐럴 ‘그 어리신 예수’와 ‘O little town of Bethlehem(오 작은 마을 베들레헴)’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인다.

이 두 곡은 트윈 폴리오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캐럴들로, 송창식과 윤형주는 제작진과 함께 선곡 회의를 하는 과정에서 “단 한 번도 방송에서 선보인 적이 없었던 곡들”이라며 걱정하면서도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른바 찾을 수 없는 자료가 없다는 인터넷 상에서도 트윈 폴리오의 두 캐럴은 LP판에서 추출된 음원 정도 밖에 들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오늘 밤(24일) 방송되는 [메리크리스마스 세시봉]에서 공개될 ‘그 어리신 예수’와 ‘O little town of Bethlehem(오 작은 마을 베들레헴)’무대는 트윈 폴리오의 캐럴 무대를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송창식과 윤형주 역시, 대한민국 대표 가객이라 불리며 수없이 많은 무대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발매 된지 약 40년 만에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곡이다 보니 최종 리허설에서까지 몇 번이고 신중하게 화음을 다시 맞춰보는 등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 네 명의 세시봉 멤버들이 한 무대에서 캐럴을 부르는 것 또한 처음 있는 일이라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씨스타 효린이 게스트로 등장해 세시봉 멤버들과 함께 환상의 하모니로 크리스마스 캐럴 ‘Silver Bell’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트윈 폴리오와 세시봉의 캐럴 무대는 오늘 밤(24일) 11시 15분에 방송되는 성탄특집 [메리 크리스마스 세시봉] 2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사화경
연출 : 김준현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12-24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