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GOP 경계근무와 제설작전 투입 & 크리스마스 전우회 서막 열려
내용

* [진짜 사나이] 밤낮 없는 경계근무와 끝없는 제설작전에 전원 초토화!

김수로를 비롯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불철주야 GOP 경계근무와 제설작전에 투입되었다.

지난 주 백골부대 GOP에 전입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GOP 경계임무를 부여받았고, 그 중 장혁, 손진영이 모두가 잠든 새벽, 후반야 초소 근무에 투입되었다. 백골부대는 북한에 근접한 GOP 특성상 낮밤 구분 없이 24시간 경계태세를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진짜 사나이] 멤버들도 근무를 수행하게 된 것. 이에 장혁, 손진영은 짙은 어둠속에서 눈으로 뒤덮인 빙판길을 헤쳐 나가며 멧돼지, 고라니 등 산짐승 출몰에 대비해 초소 투입 전부터 기진맥진하였고, 설상가상으로 롤러코스터를 연상케 하는 절벽아래 234개의 까치계단을 오르고 나서야 비로소 초소에 도착하였다.

장혁과 손진영은 새벽1시부터 오전8시경까지 엄동설한 속에 밤을 꼬박 새워 경계근무를 수행하였고, 녹초가 된 몸을 이끌고 주간근무자 김수로, 서경석, 류수영, 박형식과 근무교대를 실시하였다. GOP박사 장혁마저 혀를 내두르게 만든 까치 계단 앞에 주간근무자들 또한 정색을 표했고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땀범벅이 되어 우여곡절 끝에 초소에 도착하였다. 까치계단과의 사투를 벌인 김수로와 서경석은 칼바람을 맞으며 추위에 맞서 초소경계 전부터 긴장감에 휩싸였고, 반면 류수영, 박형식은 힘든 기색 하나 없이 눈앞에 보이는 절경에 감탄하며 40대 김수로, 서경석과 확연히 대조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멤버들은 GOP 경계초소 근무와 함께 제설작전을 실시하기도 했는데... GOP에서는 온종일 내리는 어마어마한 폭설 때문에 제설작업이 아닌 제설작전으로 불릴 정도. 분노의 빗자루 질을 시작한 멤버들은 치워도 계속 쌓이는 엄청난 눈의 양에 한시도 쉴 틈 없이 제설작전을 수행하였고 제설작업을 마친 류수영은 “앞으로는 눈이 와도 반갑지 않을 것”이라며 고개를 저었다. 뿐만 아니라 GOP박사 장혁 또한 “눈의 입자가 악마로 보인다”며 험난한 GOP 생활을 실감하기도 했다.

GOP 경계근무와 제설작전으로 만신창이(?)가 된 진짜사나이 멤버들의 ‘GOP 적응기’는 오는 12월 22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공개된다.


* [진짜 사나이] 이동식PX ‘황금마차’ 쇼핑, GOP 최고의 만찬 즐겨!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오직 GOP에서만 볼 수 있는 이동식 PX ‘황금마차’와 만났다.

이번 주 초소 경계근무와 제설작전에 투입되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낸 멤버들에게 특별한 나들이 시간이 주어졌다. 바로 GOP에서 근무하는 군인이라면 누구나 오매불방 기다리는 ‘황금마차’ 쇼핑에 나선 것. 황금마차란 시내에 외출하기 어려운 최전방 GOP 군인들을 위해 일주일에 한 두 번씩 부대를 찾아오는 이동식 PX로 등장만 했다 하면 부대가 들썩일 정도로 모든 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마성의 매점이라고.

황금마차가 온다는 소식을 접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들뜬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고 특히 실제 군 생활 당시 황금마차를 경험해 본 GOP박사 장혁은 GOP 군인들내에서는 이미 명성이 자자한 황금마차에 대해 설명하며 “빈 더플백을 쇼핑백삼아 가져가서 꽉 채워오면 된다”고 멤버들에게 황금마차 쇼핑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에 멤버들은 장혁의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쇼핑을 떠날 채비를 마쳤고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솔선수범하여 황금마차가 있는 험난한 언덕길에 올랐다.

영하의 추운날씨에도 아랑곳 않고 황금마차를 향해 돌진한 장혁, 손진영, 생활관 선후임은 드디어 황금마차와 마주했고 장혁은 황금마차를 처음 본 갓 입대한 이병을 위해 아낌없이 간식을 사들이며 후임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장혁을 비롯한 쇼핑멤버들은 간식거리로 빵빵하게 채워진 더플백을 메고 생활관으로 향했고 생활관에서 기다리고 있는 나머지 멤버들과 함께 GOP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만찬을 즐기며 GOP 근무의 고된 하루를 마무리 지었다.

GOP만의! GOP를 위한! GOP 맞춤형 매점 시스템 ‘황금마차’의 모습은 오는 12월 22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공개된다.


* 특집 [진짜 사나이 – 크리스마스 전우회], 장대한 서막 열린다! 출연병사 총출동!

크리스마스 특집 [진짜 사나이 - 크리스마스 전우회]가 그동안 출연했던 각 부대 병사들 200여명과 함께 화려한 서막을 연다.

[진짜 사나이]가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이하여 거대한 스케일의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펼친다. [진짜 사나이] 공식 정훈장교 최현정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은 ‘크리스마스 전우회’ 타이틀에 걸맞게 그동안 출연했던 200여명의 각 부대 병사들이 총출동! 약 한 달 전부터 [진짜 사나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초대형 스페셜 특집쇼가 될 것이라는 전망. 전역한 병사들부터 이슈가 되었던 조교들까지 전원 출연하여 그 어느 특집 프로그램보다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서군과 동군으로 나뉘어 대결구도를 펼칠 [진짜 사나이-크리스마스 전우회]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각 부대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등장했고, 반가운 얼굴들이 한두 명씩 모습을 드러냈다. 제일 먼저 [진짜 사나이]의 발판을 마련한 백마부대가 칼같은 제식으로 전우회의 시작을 알렸고, 뒤이어 원조 구멍병사의 존재감을 빛낸 심재빈 병장을 주축으로 화룡대대가 모습을 공개했다. 다음으로 모습을 보인 부대는 전장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청룡대대! 설민호 분대장의 지휘아래 전투장갑도자와 BEB까지 총동원되어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뒤이어, 멤버들에게 유격의 맛을 제대로 알려준 강철사단이 유격의 마스코트 목봉을 들고 나타나자 열화와 같은 함성이 쏟아졌다.

각 부대 등장부터 경쟁이 치열한가운데 모터사이클과 수도방위사령부의 기동헌병과 특임헌병이 혼연일체 되어 철통같은 호위를 뽐내며 MC군단으로 등장했고, 마지막으로 무박훈련의 진수를 보여준 이기자부대가 “수색~!”을 외치며 등장, 장혁&박형식 이병의 첫 후임인 김형근 일병이 더욱 남자다워진 모습을 공개했다. 모든 부대가 등장을 마치자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병장은 군인들의 함성과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고, 앞으로 진행될 [진짜 사나이] 크리스마스 특집에 불타는 승부욕을 내비쳤다. 드디어 시작된 대한민국 육군 대축제! [진짜 사나이-크리스마스 전우회]! 최후의 트로피를 거머쥘 우승팀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역대최강 라인업! 서군VS동군! 오직 [진짜 사나이]에서만 볼 수 있는 군인들의 치열한 한판승부는 오는 12월 22일(일) 오후 6시 20분 크리스마스 특집 [진짜 사나이 - 크리스마스 전우회]에서 공개된다.


기획 : 권석
연출 : 김민종, 최민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2-20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