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박준금, 연애와 결혼은 최진혁과 하고 싶다!
내용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 배우 박준금이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아들 역할로 나왔던 최진혁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20일(금)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한 박준금은 디제이 박경림이 “이민호, 김우빈과 연락하냐?”고 묻자, “이민호는 실제로 날 엄마라고 부른다, 김우빈은 정말 예의가 바르다보니, 내가 옷 갈아입는 동안에도 인사하겠다고 들어오는 엉뚱한 청년이다. 그리고 최진혁은 대화가 통하는 남자 느낌이 난다”고 대답했다. 이에 박경림이 “그럼 이민호, 김우빈, 최진혁 중 누가 실제로 아들이었으면 좋겠냐”고 물었고, 박준금은 즉시 “김우빈”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다시 박경림이 “실제로 사귈 수 있다면 누구와 사귀겠냐?”고 물었고, 박준금은 “연애 상대, 결혼 상대 모두 최진혁이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현빈, 최진혁, 이민호처럼 당대 최고의 남자 배우와 연기를 했다. 극중 아들로 만나고 싶은 배우 또 있냐?”라고 물었고, 박준금은 “조인성, 하정우가 좋다. 그런데 왜 난 자꾸 남자들의 수호신만 하는지 모르겠다. 여자 쪽 수호신 배역은 잘 안 들어온다”고 대답했다.

박경림이 “그럼 극중 딸로 만나고 싶은 배우가 있냐?”라고 묻자, 단호하게 “없다, 여자는 별로 만나고 싶지 않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의 말미에 아들로 삼고 싶은 인물로 김우빈과 GD를 제안하자, 박준금은 초반 김우빈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했던 것과 달리 바로 “GD”라고 단호하게 말했다가 이내 곧 조인성으로 바꾸어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12-20 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