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한 감성의 드라마를 포스터에 고스란히 드러내
-[무한도전] 소품 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 세트에 등장!
23일 첫방송 예정인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정지인)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19일(목) 공개된 포스터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꿈을 꾸는듯한 세 청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진-박윤재-조안은 같은 하늘 아래서 각각의 로맨스를 꿈꾸며 편하고 즐거운 미소를 띠고 있다.
‘어둠을 건너 빛으로 온 당신’ 이라는 메인 카피는 서로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담고 있고, 즐거운 미소에는 ‘나도 빛나는 로맨스를 할 거야.’같은 마음이 담겨있다.
지난 11월 29일 일산드림센터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이진-박윤재-조안은 러블리한 보헤미안 스타일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리며, 의상에 맞는 콘셉트로 포스터 촬영에 임했다.
무거운 일상을 벗어던지고 가벼운 마음으로 캠핑을 온듯한 주인공들은 마이크로버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배우의 표정에 들어있는 해맑은 미소는 밝고 경쾌한 드라마인 [빛나는 로맨스]를 지향한다. 추운 겨울, 시청자들의 가슴속에 따뜻한 마음이 피어나고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빛나는 로맨스]가 될 것임을 포스터를 통해 드러냈다.
한편 이 날 포스터 촬영에는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하였는데, 바로 거대한 소품인 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다. 이 마이크로버스는 1964년형으로 2011년에 방송됐던 [무한도전] ‘스피드 특집’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탔던 차량으로 유명하다. 방송될 당시, 멤버들을 충격과 공포로 몰아넣었지만,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귀여운 마이크로버스의 이미지로 숱한 화제를 뿌렸었다. 바로 그 마이크로버스가 포스터 촬영 세트장에 등장해 배우들에게 즐거움을 주기도 했다.
[빛나는 로맨스]는 [어느 멋진 날](2006), [떨리는 가슴](2005)의 신현창 PD 연출, [천사의 선택](2012), [분홍립스틱](2010)을 집필한 서현주 작가의 작품으로 오는 12월 23일 월요일 저녁 7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기획 : 김경희
극본 : 서현주
연출 : 신현창
문의 : 홍보국 한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