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황후] 주진모-지창욱, 자존심 건 축국 한 판
내용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주진모와 지창욱이 치열한 축국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고려에서부터 미묘한 신경전을 벌여왔던 왕유(주진모)와 타환(지창욱)이 축국을 통해 제대로 된 대결을 벌이게 된 것.

두 사람은 고려와 원나라의 대표로서, 또 승냥(하지원)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견제해왔다. 특히 타환은 승냥이가 늘 찾는 왕유를 못마땅해 하며 황궁으로 들어온 왕유에게 독대를 청해 강한 모습을 보이는 등 본격적으로 견제하기 시작했다. 그런 타환에게 왕유는 원나라에 폐주의 신분으로 와있지만 굽히지 않고 맞서는 모습을 보이며 대립을 이어갔다.

두 남자의 팽팽한 신경전 속에 과연 고려를 대표한 왕유팀과 원나라를 대표한 타환팀의 대결이 누구의 승리로 돌아갈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축국 장면은 폭설로 인해 제작진들과 배우들 모두 고생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진들은 이른 아침부터 촬영 장소에 쌓여 얼어버린 눈을 치워야 했고, 배우들은 강추위 속에서 반나절이 넘도록 공을 차며 뛰어다녀야 했다고.

한편, 연철(전국환)을 몰아낼 수 있는 유일한 무기인 타환의 아버지 명종황제의 혈서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극적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15회는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획 : 주성우
제작 : 이김프로덕션
극본 : 장영철, 정경순
연출 : 한희, 이성준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2-16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