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장미여관, [무한도전] 출연 이후 수입 5배 늘었다!
내용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13일(금)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장미여관이 자신들의 수입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디제이 박경림은 “[무한도전] 출연 이후, 대세로 떠올랐다. 솔직히 수입이 얼마나 늘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육중완은 “굉장히 많이 늘었다. 5배 정도는 늘었다”고 대답했다.

장미여관은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 이후 수입이 5배 늘었다고 솔직 고백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그냥 솔직하게 얘기하면, [무한도전] 이후 수입이 생겼다”고 말했고, 놀란 박경림이 “그 전에는 수입이 전혀 없었던 거냐”며 다시 한 번 확인하자, 예전엔 수입이라는 단어 자체가 없었다고 답변했다. 이어 육중완은 “다시 한 번 [무한도전]의 힘을 느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계속되는 토크에서 디제이 박경림은 “‘오빠는 못생겨서 싫어요’라는 노래 제목은 어떻게 나온 거냐”고 물었고, 멤버들은 육중완의 경험담에서 나온 제목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육중완은 “서울에 처음 올라와서, 서울 여자를 만나고 싶어 홍대 놀이터에서 헌팅을 시도했다. 그러나 돌아온 말은 ‘오빠는 못생겨서 싫어요’라는 말이라 충격이 심했다”고 고백했다.

박경림이 “혹시 못생겼다는 말을 처음 들은 거냐?” 묻자, 그는 “서울 와서 처음으로 못생겼다는 말을 들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딕펑스 김현우, 엑소 백현 내가 키웠다?!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슈퍼스타K’ 출신인 딕펑스가 출연, 키보드를 맡은 멤버 김현우가 엑소(EXO) 백현의 피아노 스승임을 밝혔다.

이날 디제이 박경림은 “엑소의 백현과 친하다는 얘기를 들었다”라고 물었고, 김현우는 “예전에 학원에서 가르친 적이 있다. 백현은 실제로 까불까불하고 천진난만한 학생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박경림이 “그럼 김현우씨가 백현을 키운 거 아니냐”고 하자, 김현우는 당황한 듯 했지만 “그런 거 같다. 요즘도 연락하는 사이”라며 끝까지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박경림은 “뮤직비디오에는 왜 본인들이 직접 출연한 거냐”며 물었고, “멤버들은 정말 출연하고 싶지 않았으나, 섭외가 싶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에 박경림이 어떤 배우를 주인공으로 쓰고 싶었는지 물었고, 딕펑스 멤버들은 “남자 주인공으로는 ‘이종석’과 ‘김우빈’, 여자 주인공으로 긴 머리의 ‘수지’가 이미지에 맞을 거 같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수지와 뮤직비디오를 찍고 싶다고 이야기했던 것과 달리 박경림이 “만약 키스씬을 한다면 어느 멤버가 하겠냐”고 묻자, 멤버들은 키스씬은 부담스러운듯 서로에게 미뤄 웃음을 자아냈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12-13 1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