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조정치♥정인 부부, 혼인신고 현장영상 [세바퀴]에서 최초공개!
내용

윤문식 아내 신난희 예능 최초 동반 출연!
신난희, 윤문식 힘든 시절 “인간문화재가 망가지는 느낌 받아!”

윤문식의 아내 신난희가 예능에 최초로 출연했다.

18살의 나이차로 큰 화제를 모았던 윤문식의 아내 신난희가 MBC [세바퀴]에 함께 출연해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같은 아파트에 사는 주민으로 윤문식을 알고 지냈던 신난희는 사별 후 술을 마시고 힘들게 집에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안쓰러운 마음을 품게 되었다고. 신난희는 “나라의 문화재가 망가지는 느낌이었다”고 말하며 윤문식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 두 사람은 남한산성에 있는 공동묘지에서 키스를 하게 된 사연까지 공개하며 기상천외한 연애시절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윤문식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MBC [세바퀴]는 1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현진영, “아내 오서운이 앨범 발매 당일 정신병원에 입원시켰다!”
현진영 아내 오서운, “남편 현진영, 6개월 동안 가출해서 거지 생활해!”

현진영이 아내 오서운이 자신을 정신병원에 입원시켰다고 폭로했다.

MBC [세바퀴]에 현진영 부부가 함께 출연해 폭로전을 벌였다. 아내 오서운은 “남편이 집을 나가 6개월 동안 들어오지 않았다”며 먼저 폭로를 시작했다. 곡을 쓸 때 항상 많은 경험을 해봐야하는 현진영이 앨범을 준비하기 위해 6개월 동안 가출을 했던 것. 집에서 생계를 꾸려야했던 아내 오서운은 밀린 직원들의 월급을 해결하기 위해 집까지 팔아야 했던 사연을 이야기 했다.

반면, 현진영은 아내 오서운이 “자신을 정신병원에 입원시켰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 날이 현진영이 가장 기다렸던 앨범을 발매하는 당일이었기 때문에 더욱 억울했던 것. 하지만 현진영은 자신을 진정으로 생각해 단호하게 결정을 내린 오서운의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현진영을 조련시킨(?) 아내 오서운의 카리스마는 14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조정치♥정인 부부, 혼인신고 현장영상 [세바퀴]에서 최초공개!

연애 11년 만에 부부가 됐음을 알린 조정치, 정인이 혼인신고를 한 현장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MBC [세바퀴] ‘세대별 부부특집’에 조정치와 정인이 함께 출연했다. 녹화 당시 연인관계였던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정치가 정인에게 했던 프러포즈를 이야기하며 결혼계획을 털어놓았다.

그 후, 지난 11월 29일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로 정식 부부가 됐음을 알린 조정치와 정인의 현장영상이 [세바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구청에 도착해 혼인신고를 마치고 난 후까지 과정이 모두 담겨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정치와 정인의 혼인신고 현장은 14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2-13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