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이선균, [미스코리아]서 교복 입고 깜찍한 반전 매력 선사!
내용
- 이선균, 나이를 무색케 하는 샤방샤방한 카리스마 고딩 변신!
- 이선균,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 벗고 추억 돋는 교복 입은 사연은?
- 첫 교복 패션에 민망해하던 이선균, 시간 지나자 거울 왕자 등극!


배우 이선균이 카리스마를 벗고 숨겨뒀던 깜찍함이 돋보이는 교복 사진을 공개했다.

이선균은 오는 18일(수)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에서 주인공 '김형준'역을 맡아 이연희, 이성민, 송선미, 이기우 등과 함께 열연을 펼친다.

이선균은 [커피 프린스 1호점], [파스타] 등 출연 드라마마다 여심을 뒤흔들며 국민 매력남으로 자리매김했다.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에서도 위기에 빠진 회사를 살리기 위해 엘리베이터 걸 오지영(이연희 분)을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퀸메이커' 김형준으로 등장해 마초 엘리트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서울 시내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된 [미스코리아] 현장 스틸컷에서 이선균은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깜찍한 반전매력을 선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교복을 입는다는 이선균은 [미스코리아]에서 나이를 훌쩍 초월해 고등학교 교복을 입자 처음에는 거울도 쳐다보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교복은 입고 민망해하는 이선균의 모습에 이날 촬영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실제 고교생들과 함께 같은 반 학생으로 촬영에 임한 이선균은 처음에는 쑥스러워 말도 붙이기 힘들어했다. 하지만, 천상 배우답게 천진난만한 개구쟁이 고등학생으로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냈고, 급기야 시간이 지나자 "이제 나에겐 마지막 교복이겠지? 좀 더 누려야겠어"라며 거울 앞을 떠나지 않고 즐거워했다.

현장의 스태프와 촬영관계자는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던 이선균의 반전 스타일 교복패션도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 어울려 놀라웠다. 이선균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미스코리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생계 밀착형 로맨틱 코미디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는 오는 18일(수)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김상호
극본 : 서숙향
연출 : 권석장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셀위토크 심영
예약일시 2013-12-03 1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