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박미선 [세바퀴]에서 이봉원이 직접 디자인한 집 공개!
내용

MBC [세바퀴]의 안방마님 박미선이 3대가 함께 살고 있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특히, 집을 이봉원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관심이 쏠렸다.

가장 먼저 공개된 곳은 박미선의 집 앞에 있는 텃밭이었다. 식구들을 위해 시아버지께서 직접 사과부터 배추, 무, 대파 등 갖가지 채소를 재배해 먹고 있다고. 깜짝 출연한 이봉원의 아버지는 아들의 유행어까지 선보이며 감출 수 없는 예능감까지 선보였다.

박미선의 집을 본 사람들을 가장 놀라게 한 것은 ‘응답하라 1994’를 떠올리게 하는 오래된 가전제품이었다. 박물관에 온 것 같은 분위기와 변색되어 두 가지 색을 갖게 된 가전제품에 모두 놀라워했지만 박미선은 “고장 나지 않으니 버릴 수가 없다”며 몸에 배어있는 알뜰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박미선의 집에는 다양한 종류의 난 화분들이 있었다. 하지만 난 화분에는 슬픈 사연이 담겨있어 게스트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박미선 집 난 화분의 비밀과 시어머니의 맛깔 나는 음식솜씨까지 볼 수 있는 [세바퀴]는 30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우월한 유전자’ 권리세 언니 권리애, 데프콘과 핑크빛 모드?

데프콘이 권리세 언니 권리애와 핑크빛 모드에 빠졌다.

MBC [세바퀴]에 동생 권리세와 함께 출연하기 위해 권리애가 일본에서 한국으로 날아왔다. 예능에 첫 출연한 권리애는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동생과의 방송에 기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권리애보다 더 긴장한 사람은 바로 데프콘이었다. 데프콘은 ‘주간 아이돌’에서 권리세가 ‘언니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다’라고 말하자 언니의 결혼 여부까지 물어보며 큰 관심을 보였던 상황. MC가 데프콘에게 ‘주간 아이돌’에서 호감을 보였던 사실을 물어보자 데프콘은 평소와는 다르게 얼굴을 가리며 수줍어해 스튜디오에 핑크빛 기류가 감돌았다.

데프콘의 애정공세에 대한 권리애의 속마음과 핑크빛 모드의 결말은 30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에서 밝혀진다.


현숙, “절친 김혜영에게 장기 떼서 주려고 했었다”

효녀가수 현숙이 절친 김혜영에게 장기를 떼서 주려고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자매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연예계 의자매’ 대표로 출연한 현숙과 김혜영은 커플룩을 선보이며 남다른 우정을 뽐냈다. 방송국에서 만나 20년 지기 절친이 된 두 사람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었다.

김혜영이 사구체 신우염을 앓았던 시기에 현숙이 ‘자신의 신장을 하나 떼어주겠다’고 한 것. 그 이야기를 들은 김혜영은 수화기를 든 상태로 하염없이 울 수밖에 없었다고.

연예계 대표 절친 현숙과 김혜영의 숨겨진 이야기는 30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에서 자세히 공개된다.


설수진, 설수현 자매 “미스코리아 된 후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다!”

미스코리아 자매 설수진, 설수현이 미스코리아가 된 후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MBC [세바퀴]에 설수진, 설수현 자매가 함께 출연했다. ‘우월한 유전자’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두 사람이 남자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것은 당연한 사실. 모든 사람들의 궁금증은 ‘남자 연예인이 대시를 한 적 있느냐, 그 연예인이 누구냐’에 쏠렸다.

당황해 하는 두 사람 앞에 등장한 것은 바로 ‘거짓말 탐지기’. ‘거짓말 탐지기’로 대시한 남자연예인을 밝히고야 말겠다는 결연한 의지에 설자매의 긴장감은 더욱 커졌다.

설자매에게 고백한 남자연예인의 정체는 30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에서 들을 수 있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1-29 1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