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라디오 표준FM(서울/경기 95.9MHz)이 오는 12월 2일(월), MBC 창사 52주년을 맞아 6시간 릴레이 특별 생방송 ‘라디오는 사랑입니다’를 방송한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윤정수, 이유진의 두시만세],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시대]가 참여하는 이번 특별 생방송은 차가운 겨울을 보내는 우리의 이웃들을 돌아보며,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으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가수들과 함께 하는 연탄배달 봉사 ‘사랑의 연탄쇼’ 마련!
우선 낮 12시 20분에 시작하는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가 ‘사랑의 연탄쇼’로 첫 문을 연다. 강석, 김혜영 씨를 비롯해 출연자와 [싱글벙글쇼] 청취자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30여 명은 이날 아침 9시 30분부터 노원구 상계동 희망촌에 함께 연탄을 배달한 뒤, 노원 어울림극장에 모여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는 가수 인순이, 오승근, 한혜진, 박구윤, 박주희 씨 등이 참여해 봉사와 방송이 어우러진 뜻 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윤정수, 이유진의 두시만세] ‘봉사단 예능대회’로 봉사의 즐거움 전달!
이어 2시 15분부터 방송되는 [윤정수, 이유진의 두시만세]는 그동안 우리 사회의 그늘진 곳을 돌아보며 나눔에 열심이었던 봉사단체를 초청해 ‘봉사단 예능대회’를 열어, ‘즐거운 나눔’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리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특집에는 가수 현숙, 박현빈 씨를 비롯한 봉사단원들이 출연해, 나눔을 주제로 한 이야기와 게임, 노래가 어우러지는 흥겨운 방송을 할 계획이다.
[지금은 라디오시대] 병원 음악회로 사랑의 메시지 전해!
오후 4시 5분에 방송되는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에서는 힘겹게 병과 싸우고 있는 난치병 환우들과 가족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병원 음악회’를 개최한다. 연세세브란스 병원 은명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는 자전거탄풍경, 미스에이, 왁스, 조영남, 성악가 하석배 등이 참여해 음악과 이야기를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지금은 라디오시대]는 15년 간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코너 ‘사랑의 손길을 기다립니다’를 통해 성금을 모아 난치병 환우들에게 마음을 전달해왔다.
이번 MBC 창사 52주년 특별 생방송 ‘라디오는 사랑입니다’는 12월 2일(월)에 MBC 라디오 표준FM(서울/경기 95.9Mhz)을 통해 낮 12시 20분부터 6시까지 이어서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