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노홍철, 김광규 이사 지원사격 위해 부산행
내용

[나 혼자 산다] 노홍철, 김광규 이사 지원사격 위해 부산행

노홍철이 김광규의 이사를 돕기 위해 부산까지 내려갔다.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회장인 노홍철은 김광규의 이사를 도우러 부산으로 향했다. 김광규의 어머니는 부산까지 내려온 노홍철을 반기며 푸짐한 밥상을 대접했다. 하지만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노홍철은 물고기들로 가득한 밥상에 당황했다고.

이날 김광규와 노홍철은 옛집의 이삿짐을 힘을 모아 함께 옮겼다. 워낙 높은 언덕에 위치한 집이라 두 사람은 엄청 진땀을 흘렸다고.

노홍철은 김광규 모자의 이사를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며 김광규와 어머니의 행복을 빌며 선물까지 하는 등 훈훈한 하루였다는 후문이다.

노홍철과 김광규가 함께한 훈훈한 우정의 현장은 22일(금)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김민준, 추운 날씨에 한강 입수! 왜?!

MBC [나 혼자 산다]의 새 회원 김민준이 한강에 입수했다.

김민준은 평소에도 1인용 제트스키를 타며 수상스포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었다. 추워진 날씨에 올해 마지막으로 제트스키를 타기 위해 김민준은 한강으로 향했다.

김민준은 제트스키를 타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며 비장한 모습까지 보였다. 제트스키의 특성상 한강 물에 온 몸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김민준은 제트스키를 타며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김민준은 집으로 돌아와 추운 날씨에 고생할 길 고양이들을 위해 집을 만들었다. 직접 종이상자를 이용해 집을 만들어주는 정성을 보이기도 했다고.

김민준의 겨울 준비 현장은 22일(금) 밤 11시 15분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오윤환,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1-21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