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일시
1회 : 2013년 11월 23일 (토) 밤 12시 35분
출 연 - 간미연(가수), 팀(가수), 제아(가수)
2회 : 2013년 11월 30일 (토) 밤 12시 35분
출 연- 데니안(가수), 천명훈(가수), 김재덕(가수)
- 간미연, 제아, 팀! 봉사 인연으로 가요계 신 81라인 결
- 간미연, 제아, 팀! 봉사 활동 중 절친 된 사연은?
간미연, 팀, 제아가 MBC <2013 코이카의 꿈> 필리핀 봉사에 함께 동참, 동갑내기 가수로서의 우정을 과시했다.
간미연, 팀, 제아 세 명의 가수로 이루어진 연예인 봉사단은 지난 9월 1일부터 약 10일간 필리핀 산호세 지역에서 봉사 활동을 펼쳤다.
필리핀 서쪽 안티케 주에 위치한 산호세 지역은 홍수와 태풍 등 자연재해가 잦아 필리핀 내에서도 빈민률이 특히 높은 지역 중 하나로, 연예인 봉사단은 이 지역 코이카 단원인 이정현 단원을 도와 장애 아동을 위한 각종 보수 공사와 특별 교육 등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각자 다른 개성으로 봉사 활동 기간 중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연예계에 새로운 절친 라인을 만든 연예인 봉사단!
봉사 기간 내내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봉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인 간미연은
가녀린 모습과 달리 벽돌 및 공사 자재 나르기와 시멘트 작업 등 남자들도 하기 힘든
작업들을 척척해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아 또한 현지 아이들에게 원조 ‘시건방 춤’을 가르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교포 출신인 팀이 현지통역사를 자처, 봉사단의 촬영에 큰 공을 세웠다고!
특히 산호세 유일의 공립 특수 초등 기관인 안티케 스페드 센터 보체 경기장 완공식 진행까지 맡아 현지인들의 감동을 배가 시켰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시청자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하는 MBC <2013 코이카의 꿈>은 11월 23일 밤 12시3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