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은 2009년부터 방송 촬영 현장 사진을 전국 각지에 전시해왔다.
올해 사진전 역시 [무한도전]의 각 특집 촬영 현장을 찍은 사진들 중 200여점을 선별하여, 11월 27일(수)부터 2월 16일(일)까지 현대백화점 일산킨텍스점, 서울 미아점, 충청점, 무역센터점, 중동점에서 총 다섯 번의 전시가 진행된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www.imbc.com의 [무한도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현대백화점의 협찬으로 이루어지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무한도전] 사진전 현장에서는 [무한도전]과 관련한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판매대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올해 첫 전시는 11월 27일(수)부터 12월 10일(화)까지 현대백화점 일산킨텍스점 토파즈홀에서 진행된다.
※ 알려드립니다지난 주말 사진전 관련 스팟 방송 이후, 일부 언론에서 이번 사진전 기간 동안 사진 경매를 실시한다는 보도가 있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무한도전] 사진전 경매’는 그 해 사진전 일정을 모두 소화한 후, 작품 중 일부를 선별하여 경매를 실시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2013 [무한도전] 사진전 경매의 경우도
모든 전시 일정을 소화한 후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내용은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 기획사업부 김영규
문의 : 홍보국 김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