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김구라 집 공개! 아들에게 물려주고 싶은 유산은 무엇?
내용

[세바퀴] 김구라 집 공개!
“10년 간 직접 쓴 가계부부터 아들 동현에게 물려주고 싶은 유산까지 공개!”

김구라가 MBC [세바퀴]에서 집을 공개했다.

지난 주 [세바퀴]에서 청문회로 MC 신고식을 치른 김구라가 집까지 공개했다. 아들 동현군과 함께 엘비스 프레슬리 무대를 꾸민 김구라는 “[세바퀴]에서 모든 걸 공개했다”고 특유의 불평을 표하며 집을 공개했다.

김구라는 “잠시 쉴 때 기자들이 집 외관을 많이 찍어가서 집안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직접 집을 소개했다. 먼저 공개된 것은 바로 김구라가 직접 10년 동안 쓴 가계부였다. 매일 꼼꼼하게 적은 김구라의 가계부는 MC 박미선이 놀랄 정도. 거기다 세탁소에 옷을 맡기고 찾는 목록까지 수첩에 따로 보관하고 있어 게스트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김구라가 아들 동현이에게 물려주고 싶은 소중한 유산도 공개됐다. 동현이를 위해 아내와 다투면서까지 만든 유산은 아들을 생각하는 깊은 아버지의 마음이 담겨있어 게스트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김구라의 집과 아들 동현에게 물려주고 싶은 유산의 정체는 16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세바퀴] 임지연 “예식비용만 3억! 故앙드레김 의상 10벌 갈아입어!”

미스코리아 임지연이 과거 호화로웠던 결혼생활에 대해 털어놓았다.

MBC [세바퀴]에 출연한 임지연은 일본 재벌과 결혼할 당시 “예식비용만 3억이 들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일본식으로 진행되어 부조금을 받지 않았던 결혼식은 대접하는 식사 30만원, 답례품 20만원으로 손님 한 사람당 50만 원 정도의 예산이 들었다. 거기에 예복도 자주 갈아입어 故앙드레김의 의상을 10벌 구입했다고 털어놓았다.

성대한 결혼식 후 결혼생활 중 받은 생일선물도 공개되었다. 결혼 후 첫 번째 생일선물로 B사의 자동차를 받은 임지연은, 두 번째 생일에 땅을 사서 지은 건물을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한국인인 임지연을 위해 남편이 직접 한국에 땅을 사 건물을 지어준 것. 상상을 뛰어넘는 규모의 선물에 게스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돌아온 임지연의 숨은 사연까지 들을 수 있는 MBC [세바퀴]는 16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조통달 “아들 조관우 철창 신세 져서 내 가슴에 대못 박아!”

판소리 명창 조통달, 가수 조관우, 손자 조현, 3대가 MBC [세바퀴]에 함께 출연해 서로를 힘들게 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먼저, 아버지 조통달의 마음을 아프게 만든 사람은 아들 조관우였다. 조통달이 멀리 공연을 가 있을 당시 아들 조관우가 경찰서에 있다는 연락을 받게 된 것. 놀란 조통달은 경찰서로 달려갔고 그곳에는 아들 조관우가 있었다. 헤어진 어머니가 보고 싶었던 조관우는 돈을 구하기 위해 전당포에 비싼 시계를 맡겼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주인이 경찰에 신고를 한 것.

또, 조관우의 아들 조현 군도 같은 이유로 아버지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조현 군이 아버지 조관우의 지갑에서 돈을 훔친 것. 이를 알게 된 조관우는 크게 화를 냈지만 조현 군은 “버릇이 고쳐지지 않을 것 같다. 엄마에게 보내달라”고 말했다고.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서로를 이해하게 된 조통달 3대의 이야기는 16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1-15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