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대한민국 대표 불량남편들, 기막힌 남편스쿨에 입학하다 - 정준하-박준규-이창훈-홍록기-손남목-윤형빈-크리스 존슨 등 일곱 멤버 출연!
MBC가 오는 21일(목) 밤 11시 15분에 [기막힌 남편스쿨](파일럿)을 방송한다.
[기막힌 남편스쿨]은 불량남편들이 백년해로를 누리기 위해 알아야 할 다양한 정보를 배워 아내에게 실천, 부부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남편 생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연애시절과 180도 변하는 것은 기본, 아내는 여자가 아니라 가족일 뿐이라고 여기는 불량남편들 때문에 까맣게 변한 아내의 불만을 해소시켜주고자 연예인 불량 남편들이 ‘기막힌 남편스쿨’에 입학했다.
오는 21일(목) 방송에서는 훈훈한 아빠 이미지를 구축 중인 정준하, 영원한 로맨티스트 이창훈, 카리스마 쌍칼 박준규, 언제나 20대처럼 사는 남자 홍록기, 개그부부 윤형빈, 연극계의 대통령 손남목, 처가살이 중인 외국인 수다쟁이 크리스 존슨까지 자신들이 왜 불량남편인지 모르는 일곱 멤버들의 어색한 만남이 공개된다.
본인만 모르고 아내와 주변 지인들은 혀를 내두르는 이들의 사생활, 과연 7인의 불량남편들은 아내에게 사랑받는 남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그들의 좌충우돌 수업은 오는 21일(목)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막힌 남편스쿨] 사랑꾼 정준하, 알고 보니 잔소리꾼?
- 불혹의 멜로 배우 이창훈의 짠돌이 남편 라이프 대공개 - 윤형빈-정경미 부부의 충격적인 신혼 생활 최초 공개
결혼 후에도 아내 ‘니모’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아 ‘사랑꾼’이라는 별명을 얻은 개그맨 정준하가 사실 잔소리꾼이라고 고백했다.
남편 정준하의 실체는 대한민국 대표 불량남편들이 모인 자리에서 낱낱이 밝혀졌다. 정준하는 소파와 한 몸이 되는 것은 기본, 아내를 리모컨처럼 부려먹고 음식투정을 일삼는 연예인 불량 남편들의 모습을 보며 일침을 가했다. 하지만 다른 연예인 남편들의 반발과 유도심문에 “사실 나도 잔소리를 좀 하는 편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배우 이창훈은 결혼 5년차 남편의 모습을 여과 없이 공개했다. 이창훈은 살림살이를 아끼기 위해 유통기한이 한참 지난 냉동식품을 주저 없이 데워먹는 짠돌이의 모습부터, 아내의 행동 하나 하나에 잔소리 공세를 퍼부어 가슴 치게 만드는 구개형(口開形) 남편의 모습까지 리얼한 일상생활을 공개했다.
과묵한 배우의 이미지 속에 숨겨졌던 수다 본능을 꺼내 보이며 함께 박준규, 홍록기, 정준하 등 다른 연예인 남편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윤형빈-정경미 부부의 충격적인 신혼 생활도 최초로 공개된다.
MBC 남편 생활 버라이어티 [기막힌 남편스쿨](파일럿)은 오는 21일(목)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