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정형돈, 데프콘 집 방문
내용

[나 혼자 산다] 정형돈, 데프콘 집 방문.. 형돈이와 대준이 새 앨범 박차?!

유부남 정형돈이 혼자 사는 데프콘의 집을 방문했다.

정형돈은 곧 있을 ‘형돈이와 대준이’ 새 앨범 관련 회의를 위해 일요일 낮부터 데프콘을 찾았다. “휴일인데 집에 눈치 보이지 않느냐”는 데프콘의 물음에 그는 “이렇게 일요일까지 불러내고 정말.. 고맙다”며 능청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과거에도 앨범 작업을 위해 데프콘의 집을 자주 방문했던 정형돈은 등장과 동시에 본인의 집인 양 자연스럽게 소파에 눕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어 손님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데프콘의 요리로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나란히 소파에 앉아 낮잠에 빠져들었다고.

과연 베스트 프렌드 형돈과 대준의 앨범 회의는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을까. 15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중국어 중급반 졸업.. 현지인 수준 실력 뽐내

전현무가 몇 년간 갈고닦은 중국어 실력을 공개한다.

전현무는 “아나운서 시절부터 언젠가 필요할 때를 대비해 배워왔다”며 중국어 공부를 해왔음을 밝혔다. 여의도에 위치한 한 중국어 학원에 다니는 그는 담당 선생님으로부터 “지금 실력이면 중급 이상이다. 현지인이랑 기본적인 대화는 가능한 수준”이라는 칭찬을 들으며 중급반 수업을 마무리 했다고.

수업을 진행해줬던 선생님을 위해 선물을 사러 나선 전현무는 거리에서 만난 중국인들과도 막힘없는 중국어 대화를 해냈다는 후문.

‘한류 MC'를 꿈꾸는 전현무의 유창한 중국어 실력은 15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김민준 첫 등장 “무지개 신입 회원 자리 너무나 긴장 돼”

배우 김민준이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에 첫 등장했다.

지난달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등장해 본인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던 김민준은 “무지개 정기 모임에도 꼭 참석하고 싶었다”는 속마음을 밝히며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회원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무지개떡을 나눠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임에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은 전현무, 양요섭은 김민준의 등장에 “아니 왜 벌써 신입 회원을 받냐”는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김민준과 같은 동네 거주자인 이성재는 직접 김민준과 관련한 의혹을 풀고 싶다며 ‘김민준 청문회’를 준비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새롭게 합류한 상남자 김민준은 또 어떤 싱글 라이프를 보여줄까. 그와의 첫 만남은 15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오윤환,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1-14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