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MC 복귀 김구라, 청문회로 혹독한 신고식!
내용

[세바퀴] 컴백 김구라, 아들 김동현과 특별무대 꾸며!
“힘든 시기 이휘재 전화로 큰 힘 얻었다!”

김구라가 MBC [세바퀴]에 MC로 복귀해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김구라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Burning Love’를 개사한 ‘불타는 세바퀴’로 아들 김동현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복귀 소감을 묻는 질문에 “내가 없는 사이 시청률이 반토막났다”며 김구라 다운 독설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 김구라는 MC석에 앉기 전 청문회 의자에 먼저 앉아야했다. 그동안 독설을 듣기만 했던 패널들과 2MC의 반격이 이어진 것. 그동안 [세바퀴]의 핫이슈로 떠올랐던 ‘경주마 이휘재’, ‘박명수 하차’에 대한 질문 등 날카로운 패널들의 질문에 김구라는 진땀을 흘려야 했다는 후문.

하지만 김구라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당시 의외의 사람에게 위로를 받았다고도 털어놓았다. 그 사람은 바로 MC 이휘재. ‘야생마’라는 별명과는 달리 김구라에게 가장 따뜻한 위로를 준 사연을 털어놓았다.

돌아온 김구라의 화려한 신고식을 볼 수 있는 MBC [세바퀴]는 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희준, “여동생 S.E.S 데뷔 내가 막았다!”

문희준의 여동생이 S.E.S가 될 뻔한 사연이 공개됐다.

‘3세대 가족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출연한 문희준은 H.O.T로 활동하던 당시 여동생이 SM 오디션을 합격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문희준의 여동생은 이수만의 권유를 받아 SM의 새로운 걸그룹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뛰어난 춤실력으로 한 번에 합격한 것.

하지만 H.O.T로 큰 인기를 누린 반면 자유로운 생활은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문희준은 여동생은 자유로운 생활을 누리길 바랐다. 결국 문희준의 완강한 반대에 부딪혀 여동생은 걸그룹 데뷔를 포기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여동생이 포기한 그 걸그룹은 바로 S.E.S 였던 것.

문희준과 연예인 3세대가 함께 출연하는 MBC [세바퀴]는 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보성, “어머니 때문에 소변까지 마셨다!”

배우 김보성이 어머니로 인해 소변까지 마셔야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MBC [세바퀴] ‘연예인 3세대’ 특집에 김보성이 어머니 설정혜 씨, 아들 허영우 군과 함께 출연했다. “어머니가 현대의학보다는 민간요법을 좋아하신다”고 말을 시작한 김보성은 20대에 ‘요로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어머니로 인해 ‘자신의 오줌’을 마셨다고 털어놓았다.

건강이 좋은 사람의 오줌을 마셔야 해서 자신의 오줌을 마셨다고 폭탄 발언을 한 김보성은 “약간 씁쓸하면서 짜다”라고 맛을 평가했다. 김보성은 그 후에도 어머니가 지렁이를 삶아먹는 토종탕, 벌침 등 몸에 좋다는 민간요법을 꾸준히 추천했고, 의리로 모두 했다고 밝혔다. 또 민간요법으로 인해 죽을 고비를 넘겼던 이야기까지 털어놨다.

김보성 모자의 특별한 민간요법은 9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1-08 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