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동의 심심타파] tvN ‘응답하라 1994’ 빙그레 ‘바로’, ‘정우와의 키스신 비화’ 공개!
내용
- tvN ‘응답하라 1994’ 정우, 바로와의 키스신 위해 ‘열 번 넘게 키스 연습’
- 해태가 꼽은, ‘응사의 미남’ 은 볼수록 빠져드는 ‘삼천포’!
- tvN ‘응답하라 1994’ 결혼식 장면에 나오는 성나정 남편, 알고보니 ‘대역’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의 일일 디제이로 나선 ‘B1A4’의 바로와 손호준이 최근 함께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뒷이야기에 대해 공개했다.

지난 6일(수) 밤 일일 디제이로 나선 바로는 극중 ‘해태’ 역을 맡고 있는 손호준과 함께 스페셜 디제이를 맡아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를 얘기하다, 키스신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정우와의 키스신은 NG없이 한 번에 끝났다. 왜냐면 정우 선배님이 키스신 연습을 열 번 넘게 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방송에선 입을 맞춘 것만 나왔는데, 촬영 땐 볼과 입까지 두 번 다른 각도로 촬영했고, 두 번 다 한 번에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 출연자 중 외모순위 1등은 누구냐는 질문에, 송호준(해태)은 삼천포(김성균)를 지목, “실제로 보면 정말 귀엽고 빠져들만 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극찬하며 ‘포블리(삼천포+러블리)’라고 칭하기도 했다.

또한 이상형과 관련한 질문에 송호준은 “작고 귀엽고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고 싶은 깜찍한 여성”이라고 말하며, 드라마 속 ‘윤진’으로 출연 중인 도희와 일치하는 이상형을 밝혀 관심을 끌었고, 극중 성나정(고아라) 같이 내숭 없고 털털한 성격도 좋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성나정의 남편’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결혼식 때 출연한 남편 역은 실제 출연자 중 한 명이 아니라, 대역을 쓴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밖에, ‘응답하라 1994’과 관련한 촬영 에피소드를 비롯해, 지난 연애의 이야기도 함께한 이 날 방송에서 손호준은 “여자친구와 헤어진지는 두 달밖에 안됐다. ‘응답하라 1994’ 촬영 중에 헤어졌는데, 너무 괴로워서 ‘응사’ MT가서 술을 많이 마셨다. 하지만 좋은 감정으로 만났었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기 때문에 후회되진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신동의 심심타파]는 MBC 라디오 표준FM을 통해 매일 밤 12시 5분(토,일 12시)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11-07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