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동의 심심타파] 일일 디제이로 EXO, 손호준, B1A4 바로 등 대세남 총출동!
내용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해태’와 ‘빙그레’인 손호준과 B1A4 바로, 그리고 아이돌 EXO가 이틀 간 나눠 출연하며 일일 디제이로 나선다.

요즘 최고의 이슈를 몰고 다니는 ‘응답하라 1994’의 빙그레 B1A4 바로와 해태 손호준은 오는 6일(수), 슈퍼주니어의 멕시코 콘서트 일정으로 자리를 비우게 된 신동을 대신해 하루 동안 [신동의 심심타파] 일일 디제이로 나섰다. 또한 손호준은 처음으로 라디오 디제이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동안 심심타파 고정게스트로 활약했으나, B1A4 앨범 준비와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그동안 라디오에서 만날 수 없었던 바로의 출연소식과 라디오에서 처음 목소리를 들려주게 된 손호준의 만남을 접한 청취자들은 “상상 이상의 조합이다”, “얼른 수요일이 왔으면 좋겠다”, “해태와 빙그레라니! 수능 전날이지만 듣고 자야겠다”며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신동의 심심타파]는 밤 12시 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며, 다음날인 7일(목)은 EXO의 멤버 두 명이 일일 디제이로 나설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11-05 1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