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무지개] 첫방송부터 두자릿수 시청률 기록! '대세 주말극' 예고
내용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무지개](극본 손영목·차이영, 연출 강대선·이재진)가 2일(토) 첫 방송에서 12.5%(TNmS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10.7%의 시청률이며,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 코리아 기준으로는 수도권 11.3%, 전국 10.9%를 기록했다.

[황금무지개] 1회는 김상중, 조민기, 도지원 등 중견 배우들의 호연과 빠른 스토리 전개, 흡입력 있는 연출이 맞아 떨어지며 새로운 '대세 주말극'의 탄생을 예고했다. 남편의 죽음으로 자신의 딸 하빈(이채미)과 생이별 하게 된 영혜(도지원)의 오열과 그 모습을 지켜볼 수 밖에 없는 한주(김상중)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방송 후 [황금무지개] 홈페이지에는 “내일이 기대된다”(ahq*******),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앞으로 재밌을 것 같다"(kia******), "극의 전개가 빨라서 좋다"(woo*****) 등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3일(일) 방송되는 [황금무지개] 2회에서는 10년의 시간이 흐른 뒤, 밝고 명랑하게 성장한 백원(김유정)의 모습을 담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부터 김유정을 비롯해 서영주, 오재무, 최로운 등 아역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무지개]는 운명의 수레바퀴가 연결 지어준 일곱 남매의 인생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일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최원석
제작 : 메이퀸 픽쳐스
극본 : 손영목, 차이영
연출 : 강대선, 이재진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3-11-03 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