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어머니 몰래 아파트 이벤트
내용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어머니 몰래 아파트 이벤트... 어머니의 반응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김광규가 드디어 어머니를 위한 아파트를 계약했다.

김광규는 깜짝 공개를 위해 어머니에게 아파트를 계약했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김광규는 두 배의 감동을 위해 집주인에게 부탁해 지인의 집으로 가장하고 어머니를 모시고 아파트에 갔다.

아무것도 모르는 어머니는 바다 전망의 아파트를 본 후 내심 부러워하며 집을 살펴보았다. 드디어 김광규가 어머니에게 계약했다는 사실을 알리자 매우 당황하셨다고. 김광규의 남다른 효심에 부동산 중계인과 집주인까지 모두 한 마음으로 축하하며 훈훈한 현장이었다는 후문이다.

통 큰 효자 김광규의 선물에 어머니의 반응은 어땠는지는 1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이성재, 이봉주 위해 닭 인형 된 사연은?!

이성재가 동갑내기 친구 이봉주를 위해 닭 인형으로 변신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이성재는 마라톤 스타 이봉주의 치킨 집 개업 소식을 듣고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 방문했다. 이성재와 이봉주는 CF에서 처음 인연을 같이 해 동갑내기 친구로 지내왔다고.

이성재는 친구 이봉주를 위해 손수 청소는 물론 가게 일을 도왔다. 하지만 꼼꼼하기로 소문난 이봉주의 마음에 들지 않아 여러 번 혼나는 수모를 당하기도 했다고.

특히 이성재는 이봉주의 가게 홍보를 위해 인형 옷을 직접 준비해오는 성의를 보였다. 이 날 이성재와 이봉주는 닭 인형 탈을 쓴 채 시식용 치킨을 들고 온 동네를 돌아다녔다는 후문이다.

이성재와 이봉주가 함께한 훈훈한 우정의 현장은 1일(금)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지선,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1-01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