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명 : [코이카의 꿈] “기적의 시작, 인도네시아”
▶ 방송일 : 2013년 11월 2일 (토) 밤 12시 35분
▶ 출연 : 이천희-전혜진 부부(배우) 이홍렬(개그맨)
배우 이천희-전혜진 부부! 인도네시아에서 재능기부로 사랑 나눔 실천!
배우 이천희-전혜진 부부가 코이카의 꿈> 연예인 부부 봉사단으로 참여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이카의 꿈>은 2011년 첫 방송되어 매년 지구촌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프로그램으로, 연예인 부부가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작년에 이어 코이카의 꿈> 출연이 두 번째인 배우 이천희는 “작년 팔레스타인에 봉사활동을 다녀오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아내 혜진 씨와 꼭 같이 가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 깊었다.”라며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2013 코이카의 꿈-인도네시아>편에 동행하게 된 이천희-전혜진 부부는, 지난 9월 인도네시아 외곽에 위치한 반짱마을에 방문하여 할머니와 단둘이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12살 소녀가장 ‘리나’라는 소녀와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한국에서 출발한지 10시간 만에 리나의 집에 도착한 이들은 생각보다 더욱 열악한 주거환경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며 예정에 없던 주방가구 만들기에 나섰다.
귀여운 엉성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천희는, 목공예에 남다른 실력을
선보이며 누구보다 진지하고 남성다운 멋진 모습의 반전매력으로 모두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내 전혜진조차 “이 정도로 수준급의 실력인 줄은 정말 몰랐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꿈과 희망, 그리고 눈물과 감동의 이야기가 담긴 <2013 코이카의 꿈-인도네시아>편은
오는 11월 2일 토요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한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