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가수 박지윤, “열애설 때문에 H.O.T. 팬들에게 욕 많이 먹었다”
내용
레이디 제인, “박지윤만 나오면 다 같이 침묵했다”며 당시 회상! 

23일(수) 방송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H.O.T.의 광팬으로 유명한 레이디 제인과 당시 열애설의 주인공 박지윤이 두 사람의 오래된 악연을 털어놓았다.

레이디 제인은 “예전엔 박지윤의 얼굴만 봐도 짜증이 났었다”며 당시 열애설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이에 박지윤은 “그때 H.O.T. 팬들에게 욕 많이 먹었다. 공개방송 때 내가 나오면 하얀 우비를 쓴 팬들이 풍선을 내리고 다 같이 조용해지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 날 레이디 제인은 “실제로 박지윤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하면서도 무대에 나오면 아무 소리도 내지 않으려고 노력했다”며 당시 팬들의 모습을 실감나게 재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수 레이디 제인, 쌈디와 헤어진 후의 관계 최초 고백!


가수 레이디 제인이 전 남자친구였던 래퍼 쌈디와의 이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레이디 제인은 “어느 순간부터 연인이 아닌, 같이 영화보고 밥 먹는 친구가 되어있더라”며 이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레이디 제인은 “아직도 편하게 연락한다”고 덧붙이며 쌈디의 성대모사까지 보여줘 MC들을 당황시켰다.

이어 최근에 있었던 힙합 디스전에 대한 DJ들의 짓궂은 질문에도 솔직한 답변으로 응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윤, 서인영, 레이디 제인, 레이디스 코드의 리세가 출연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23일(수)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전성호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10-23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