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유, MBC [세바퀴] 특별 MC 활약!
내용

아이유, MBC [세바퀴] 특별 MC 활약!

정규 3집 ‘모던 타임즈’를 발표하며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유가 MBC [세바퀴]에서 특별 MC로 활약했다.

남자 출연자들의 큰 환호를 받으며 첫 인사를 한 아이유는 ‘국민 여동생’ 타이틀에 맞게 등장만으로도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만들었다. 또한, 똑 부러지는 질문과 깔끔한 진행으로 고정MC까지 권유받으며 완벽한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녹화 중 갑작스럽게 ‘제모를 하느냐?’는 난처한 질문이 돌아오자 아이유는 “아예 민소매를 입지 않는다”며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특별 MC로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을 볼 수 있는 MBC [세바퀴]는 1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세바퀴] 스튜디오에 등장한 충격적인 외관의 차주인은 누구?!
- 국내 예능 최초로 스튜디오에 실제 자동차 등장!

MBC [세바퀴] 스튜디오에 국내 예능 최초로 스튜디오에 실제 자동차가 등장해 게스트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3세대 토크 버라이어티’ [세바퀴]에서는 ‘연예인의 물건’을 맞히는 새로운 코너를 선보였다. 그 첫 번째 물건은 바로 출연자 중 한 명의 차. 국내 예능 최초로 실제 자동차가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블록버스터급 [세바퀴]에 게스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등장한 차는 게스트들을 두 번째 혼란에 빠뜨렸다. 이미 여러 번의 사고를 당한 듯 여기저기 녹슬어있는 차체 등 20년이라는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있었기 때문. 하지만 국산차를 20년 넘게 타고 있는 이 연예인의 검소한 경제관념에 게스트들은 반성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게스트들을 멘붕(?)에 빠뜨린 차의 주인은 19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패셔니스타’ 이한위, 기상천외한 패션으로 [세바퀴] 스튜디오 초토화!
- 이한위, 비디오 대여점 응용한 옷방 공개!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패셔니스타’ 이한위가 화제의 옷들을 총 정리해 공개했다.

‘3세대 패셔니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배우 이한위가 출연했다. 녹화 당일 스튜디오에 멋진 붉은 색 양복을 입고 나온 이한위는 자신의 패션을 자랑스럽게 공개했지만 게스트들에게 “팥집 CEO”같다는 핀잔을 들어야했다.

이한위는 화제를 모았던 ‘색깔별 패션’도 공개했다. 똑같은 디자인의 옷을 색깔별로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옷을 직접 스튜디오에 가지고 나와 공개하며 한국에 정착하지 못했던 디자이너의 슬픈 사연까지 털어놓았다.

또 이한위는 ‘패셔니스타’답게 수 천여 벌의 의상과 200개가 넘는 벨트가 있는 화려한 옷 방까지 공개했다.

이한위 외에도, 서인영, ‘백두산’의 김도균, 홍석천 등 ‘패셔니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MBC[세바퀴]는 1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아이유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0-18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