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세바퀴] 특별 MC 써니, “이서진과 문자 주고받는 사이”
MBC [세바퀴]의 특별 MC를 맡은 써니가 이서진과 문자를 주고받는 사이라고 밝혔다.
최근 ‘꽃보다 할배’에서 꽃할배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써니가 MBC [세바퀴]에서 특별 MC를 맡았다. 물오른 미모와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게스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써니는 깔끔한 진행 실력까지 선보였다.
하지만 가장 관심을 모은 것은 최근 핫이슈로 떠오른 ‘이서진과의 관계’였다. 이서진이 써니를 이상형으로 밝히며 ‘꽃보다 할배’에 특별출연까지 성사되었기 때문. 이서진과 관계를 묻는 MC의 질문에 써니는 현재 ‘문자는 주고받는 사이’라고 밝히며 궁금증을 더 증폭시켰다. 또, MC 박미선은 이서진이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이야기를 털어놔 세 사람의 삼각구도가 화두로 떠올랐다는 후문.
써니가 특별 MC로 활약한 MBC [세바퀴]는 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현도, [세바퀴]에서 예능감 폭발! - “이봉원이 신인시절 못생겼다고 지적했다!”
듀스의 이현도가 신인시절 이봉원에게 외모지적을 당했던 과거를 폭로했다.
3세대 토크 버라이어티로 탈바꿈한 MBC [세바퀴]에 ‘듀스’의 이현도가 출연했다. 90년대를 풍미했던 이현도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떠들썩해졌다.
전성기 시절 이야기를 시작한 이현도는 신인시절 이봉원에게 당한 굴욕담을 털어놓았다. 첫 방송을 했을 당시 함께 있었던 이봉원이 이현도에게 ‘진짜 못생겼다’고 외모지적을 했다는 것. 그 이야기를 들은 MC 박미선은 민망한 듯 웃었고, 이현도는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재밌다며 그 때를 회상했다.
또, 이현도는 숨겨두었던 예능감도 보여주었다. 3세대의 의견을 듣는 토론 코너에서 자신의 연애경험을 털어놓으며 연애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보여주었고, 데프콘, 문희준, 성대현과 함께 전성기 시절 댄스실력까지 선보였다.
이현도의 솔직한 입담과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까지 볼 수 있는 MBC [세바퀴]는 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희준, “H.O.T. 시절 핑클이 숙소 앞에 와 있었다!” - 문희준, “옥주현, H.O.T. 팬 시절부터 발성 남달랐다!”
문희준이 H.O.T. 시절 핑클 멤버가 숙소 앞에 와 있었다고 밝혔다.
3세대 토크 버라이어티 MBC [세바퀴]에 출연한 문희준이 H.O.T. 시절 팬클럽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가수 최초로 잠실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하고, ‘조퇴금지령’까지 만들었던 H.O.T. 전성기 시절 가장 기억에 남는 팬은 바로 핑클.
H.O.T. 시절 항상 기획사 앞에는 팬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 중에 데뷔하기 전 핑클의 멤버도 있었던 것. 팬들 중 눈에 띄는 외모의 팬 두 명이 있었는데, 그 두 명이 바로 이효리와 이진이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 또 한 명의 팬은 바로 옥주현이었다. 팬이었던 옥주현은 남다른 성대로 H.O.T.를 당황하게 만들었고, 그 모습을 이수만까지 기억하고 있다고.
문희준과 옥주현의 남다른 인연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MBC [세바퀴]는 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써니 문의 : 홍보국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