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스토리쇼 화수분] 카라 강지영과 엠블랙 미르, 풋풋한 대학생 커플로 연기도전!
내용
카라 강지영과 엠블랙 미르가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풋풋한 대학생 커플을 연기를 선보였다.

강지영과 미르는 딸을 사수하기 위한 딸바보 아빠의 치열한 접전이 돋보이는 에피소드 ‘낭만고양이’를 열연했다.

극 중 애교 넘치는 커플로 나오는 두 사람은 일명 ‘고양이 애교’를 선보여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촬영장에서 이들의 연기를 본 제작진은 “촬영장에 고양이 두 마리가 있는 줄 알았다. 강지영과 미르의 애교 넘치는 애정행각이 너무 아기자기해 미소가 절로났다”며 두 사람의 환상적인 연기호흡을 극찬했다.

‘섹시 글래머’ 김준희, 화끈한 노출연기 선보여!

방송인 김준희가 섹시한 유부녀로 변신했다.

김준희는 [스토리쇼 화수분] ‘노출증 아내’ 편에서 김성주의 아내 역을 맡아 우월한 S라인 바디를 선보이며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였다.

김성주와 김준희가 열연한 에피소드 ‘노출증 아내’는 다이어트 성공 후, 몸매에 자신 있어진 아내를 둔 남편의 불안한 위기의 순간을 그린 황당한 사연이다. 촬영 내내 현장 남자 스태프들은 김준희의 완벽한 바디라인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

이 밖에도 엠블랙 미르, 개그맨 박휘순, 개그우먼 정명옥, 정주리가 특별 출연해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충무로 섭외 1순위’ 영화배우 오정세, 오디션 1000번 본 사연은?

배우 오정세가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1초 단역 배우’에서 ‘대세 주연 배우’로 거듭나기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제보해 열연을 파란만장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에서 철부지 톱스타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준 배우 오정세는 배우생활 17년 동안 1000번이 넘는 오디션 에피소드를 전했다.

오정세는 [설국열차]의 봉준호 감독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봤던 오디션 현장, 매일 함께 오디션을 보러 다녔던 오디션 동기 [똥파리]의 양익준 감독과의 추억, 영화 [신세계]에서 연변 거지로 나왔던 우정국과의 오디션 에피소드를 연기했다.

배우 오정세는 연기를 하는 내내 “무명시절, 역할의 비중에 상관없이 나에게 맞는 역할이면 모든 도전했던 열정과 패기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 이었다. 나는 지금도 끊임없이 오디션을 보고 있다”며 강렬한 배우인생의 포부를 밝혔다.

조정치, 첫 연기도전! 눈치없는 복학생으로 완벽 빙의!

가수 조정치가 [스토리쇼 화수분] ‘눈치없는 복학생’ 편에서 복학생 선배 역으로 첫 연기 신고식을 펼쳤다.

이 날, 촬영장에 있던 제작진들은 조정치의 연기를 보고 “정말 완벽한 캐스팅이다. 연기가 아닌 실제 모습인 줄 알았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 밖에도 다나, FT아일랜드 최종훈, AOA 민아, 감초 개그맨 양세형이 출연해 눈치 없는 선배 조정치 때문에 곤욕을 치루는 후배역할로 활약했다.

방송 최초 선보이는 조정치의 특별한 연기는 3일(목) 밤 11시 20분 MBC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방송된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정창영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10-03 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