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동의 심심타파] 배우 강동호, 라디오 생방송 중 전 여자친구에게 “너 후회할거야”!
내용
MBC 라디오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스페셜 디제이로 출연한 배우 강동호가 생방송 중 예전 여자친구에게 일침을 가했다.

지난 26일, 슈퍼주니어 신동을 대신해 일일 디제이를 맡은 배우 강동호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헌신하다 버림받은 한 남자’에 대한 얘기를 나누던 중, 이와 비슷한 경험인 자신의 얘기를 털어놨다.

강동호는 ‘고등학생 시절, 정말 좋아하던 여자친구가 있어서 아낌없이 다 주고 정말 잘해줬는데 결국 나를 버리고 나쁜 남자한테 가더라’며 지난날을 회상했다. 곧 그는 전 여자친구의 실명을 거론하며, “나 심심타파 디제이하고 있다! 너!! 반드시 후회할거야”라며, 고등학교 시절 좋아했던 전 여자친구를 향해 한마디를 건넸다.

이를 지켜본 청취자들은 “동호 오빠같이 멋있는 남자를 못 알아본 여자가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 여자 진심 부럽다!” “ㅋㅋㅋ 동호 오빠 뒤끝작렬이에요. 더 좋은 여자분 만나실거예요”라며 응원의 글을 보내기도 했다.

이어서 강동호는 “연애에 있어서 밀고 당기기는 어느 정도 중요한 것 같다.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고, 무조건 잘해주는 것도 예의가 아니다. 내게 여자친구가 있다면, 이제는 무작정 잘해주지 않고, 남자로서의 매력을 적극 어필하며 연애할 것이다”라며 확고한 연애관을 밝혔다.

한편, 강동호는 이상형이 누구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청바지에 흰 티셔츠가 잘 어울리고, 청순하며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천사 같은 여자”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신동의 심심타파]는 MBC 라디오 표준FM을 통해 매일 밤 12시 5분(토,일 12시)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9-27 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