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도전! 발명왕] 장동민, 치한 퇴치용 스프레이 맞은 사연?
내용



개그맨 장동민이 MBC [도전! 발명왕]에서 치한 퇴치용 스프레이를 맞았다.

26일 방송되는 [도전! 발명왕]에는 20대 여성 발명가인 권혜진 씨가 등장해 자신의 발명품인 '후추힐'을 선보였다.

후추힐은 요즘 20, 30대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힐에 호신용 후추 스프레이를 장착한 간단하지만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발명품. 실제로 발명가 권혜진 씨는 자신이 직접 만든 예쁜 디자인의 후추힐을 신고 무대에 등장해 MC 김성주를 비롯해 유지인, 사유리 등 국민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장동민은 치한 역할로 발명가 권혜진 씨와 상황극을 선보이며 후추힐의 사용법을 설명했다. 실제 치한 퇴치용 제품으로 사용될 정도로 효과가 뛰어난 후추 스프레이를 이용한 재밌는 발명품과 실감나는 상황극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후추힐은 여성들의 귀갓길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지 못한 요즘,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꼭 필요하다는 점에서 전문평가단의 호평을 받았다. 유지인은 "딸만 둘인 엄마 입장에서 두 딸의 귀가가 늦어지면 집에서 걱정이 너무 많은데, 권혜진 씨 같은 여성 발명가가 이렇게 여성의 안전을 위한 발명품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밖에 이 날 방송에서는 360도 회전하는 선풍기와 칫솔 바닥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위생필름 칫솔’ 등 다양한 발명품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6일(목) 오후 6시 20분 방송.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3-09-25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