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세부자료는 한글파일로 첨부합니다.
■ 형식: MBC 주말드라마 70분물 (50부작) ■ 시간 매주 토·일 밤 8시 45분 ■ 기획 윤재문 ■ 제작 김종식 송재준 ■ 극본 최현경 ■ 연출 김남원 최병길 ■ 제작총괄 최준석
# 제작진
* 극본 최현경 2012 MBC 특집극 ‘못난이송편’ (제46회 휴스턴국제영화제 드라마스페셜 부문 대상 수상) 2011 MBC 일일연속극‘오늘만 같아라’ 2010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 2008 SBS 주말드라마 ‘유리의 성’ 2007 KBS 일일연속극 ‘하늘만큼 땅만큼’ 2005 KBS 주말연속극 ‘슬픔이여 안녕’ 외 다수 *연출 김남원 2010 MBC 미니시리즈 ‘역전의 여왕’ 2009 MBC 주말연속극 ‘잘했군잘했어’ 2002 MBC 주말연속극 ‘맹가네 전성시대’ 2001 MBC 미니시리즈 ‘반달곰 내사랑’ 1999 MBC 미니시리즈 ‘마지막 전쟁’ 1997 MBC 미니시리즈 ‘영웅반란’ 외 다수 연출 2006 MBC 미니시리즈 ‘여우야 뭐하니’ MBC 미니시리즈 ‘90일 사랑할 시간’ 외 다수 기획 *연출 최병길 2013 MBC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 공동 연출 2008 MBC 미니시리즈 ‘에덴의 동쪽’ 공동 연출 2007 MBC ‘와인따는 악마씨’, ‘드리머즈’ 연출 *출연진: 박근형, 차화연, 이상엽, 서지석, 신다은, 유호정, 김승수, 한고은, 강석우, 김나운, 최정우, 유지인, 정재순, 조연우, 최수린, 오나라, 서동원, 남보라 / 아역 김상우 이장경
# 기회의도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과 가족 이야기를 담는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는 무뚝뚝하고 평범한 우리네 아버지들의 서툰 부성애와 자식들의 이야기, 황혼의 로맨스와 설익은 청춘들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를 현실감 높은 스토리로 그려내며 시청자들과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결혼은 무엇보다 사랑이 전제조건이어야 하지만 열정이 지나쳐 때로 시행착오를 겪기도 한다. 반면 황혼재혼은 외로움을 채워가면서 남은 인생을 서로 의지하며 함께 할 성숙한 반려자를 찾는 일이다. 힘든 결혼생활의 시행착오, 사별의 아픔이나 이혼의 상처도 겪어본 이들 재혼의 전제조건은 어떤 이해관계도 따지지 않는 사랑과 믿음, 배려가 우선이다.
황혼의 부모가 사랑의 열병을 앓고 결혼을 하겠다고 하면, 당신은 그 사랑을 인정할 수 있는가? 사랑은 젊은이들만의 전유물이고 황혼의 사랑은 노인들의 추태라고 여기지는 않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사랑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사랑이 진실하고 순수하다고 확신하는가? 청춘이든, 황혼이든 인간이라면 누구나 열정적이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판타지를 품고 산다.
이 드라마를 통해 이러한 물음을 던지고 자식세대의 결혼과 이혼, 황혼재혼의 현실을 반영,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는 과정을 통해 결혼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와 가족의 가치를 찾아가는 드라마를 만들고자 한다. 화두는 언제나 가족이다.
못나도 짐이 되고 너무 잘나도 짐이 되는 가족, 그 가족의 굴레는 버겁다. 나에게 짐이고 손해일 때도 있지만 그럼 에도 불구하고 사랑해야 하고 사랑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가족이다.
이제 가족이란 단지 혈연에만 국한 되는 것이 아니며 이혼은 물론 재혼을 통해서도 새로운 가족이 탄생한다.
황혼 재혼으로 탄생한 가족은 다른 경우 보다 훨씬 배타적이고 심지어 가족으로 인정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 황혼재혼의 가족이 서로를 인정하고 가족으로 거듭날 때 분명 감동이 있을 것이다.
*세부 인물 소개는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