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김수로, 류수영, 손진영. 기동헌병 모터사이클 운전면허 취득 도전!
내용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멤버 김수로, 류수영, 손진영이 기동헌병의 자격을 완벽히 갖추기 위해 모터사이클 운전 면허에 도전한다.

지난주 수도방위사령부에 전입하여 기동헌병으로 기초교육을 무사히 마친 김수로, 류수영, 손진영이 모터사이클 응용 훈련과 운전면허 취득에 돌입한다. 모터사이클 운전면허는 군 주요인사 방한시 혹은 각종 국가행사에서 기동헌병이 기동경호 임무를 안전히 수행하기위해 모터사이클 운전 실력을 평가받는 것으로 군대 모터사이클 면허증이 있어야만 시내주행의 자격을 부여받고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이에 김수로를 비롯한 멤버 3명은 앞으로 다가올 난관은 예상치 못한 채 기동헌병의 자존심인 선글라스 착용 후 한껏 들뜬 마음으로 교육장으로 향했다.

면허취득에 앞서 급정거 및 오리끌기 교육을 실시한 멤버들은 조금 전 의기양양했던 모습과는 달리 계속되는 교관의 불호령에 식은땀을 흘렸고 험난한 면허취득의 길이 시작될 것을 감지했다. 특히 손진영은 2년 배달 경력이 무색할 정도로 시종일관 실수를 반복하며 명불허전 구멍병사로 대활약했고 넘어지고 쓰러지기를 반복하는 등 ‘모터사이클 일으켜 세우기’의 전문가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를 지켜보던 류수영은 오토바이 12년 경력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손진영에게 각종 충고와 지적을 아끼지 않았으나 정작 본인 순서에서 실수하는 등 굴욕을 맛보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면허시험이 시작되자 굴절, S자, 좁은길, 장애물 등 고난도 코스가 펼쳐졌고 팽팽한 긴장감 속에 김수로가 스타트를 끊었다. 걱정과 우려를 안고 출발선에 선 손진영은 긴장한 나머지 같은 실수를 반복하였고 안타까운 상황을 바라본 김수로는 현장으로 달려나가 적극적으로 비법을 전수하는 등 필사의 노력을 기울이며 전우애를 과시했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인 손진영은 멤버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인간승리 정신을 불태워 한 편의 각본 없는 드라마를 연출하기도 했다. 기동대원 중 면허취득에 성공한 병사들은 최초로 시내 도로주행에 나섰고 ‘가슴이 벅차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사나이들의 뜨거운 전우애가 돋보인 기동헌병팀의 ‘모터사이클 면허취득 도전기’는 오는 9월 22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특수임무대 장혁, 열혈 아이리스 요원으로 재탄생!

[진짜 사나이] 장혁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술 실력을 뽐내며 ‘아이리스’ 요원으로 부활한다.

지난주 레펠 훈련을 마친 장혁, 서경석, 박형식은 특수임무대의 또 다른 주요작전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주 특수임무대원들이 교육받을 경호무술과 제압술은 국내외 고위급 인사에 대한 경호를 담당하는 특수임무대의 특징적인 훈련이라 할 수 있다. 특히 경호작전은 지금껏 군생활 중 최초로 검은 정장을 차려입고 2대8 가르마를 연출하는 등 색다른 모습으로 작전을 실시하여 훈련 전부터 멤버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중무장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훈련장에 들어섰다. 

평소 각종 무술에 일가견이 있던 장혁은 경호 무술이 시작되자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유독 자신감을 내비췄고 특수임무대원으로 전혀 손색없는 완벽한 경호 실력을 자랑했다. 뿐만아니라 경호무술에 이어 실시한 2인1조 제압술에서도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실습한 무술내공을 십분 발휘하며 비장한 각오로 연습에 몰두하는 등 교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했던 서경석, 박형식과는 확연히 다른 액션배우 카리스마를 뽐냈다. 35도를 웃도는 땡볕아래 땀범벅이 된 멤버들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화려한 제압술로 박수갈채를 받은 장혁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박형식은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감탄을 쏟아냈다. 이에 장혁은 “서경석 일병님이 알려주신대로만 했다”며 아부왕다운 겸손한 발언도 잊지 않았다. 

훈련 후 생활관에 입실한 특수임무대원들은 경호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듯 경호태세를 유지하였고 식사 이동시에도 정장을 착용한 채 [진짜 사나이] 멤버들을 보호하는 등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특수임무대원들은 테러진압에 대비한 즉각 조치사격을 실시하기도 했는다. 이에 처음 접해본 권총사격에 버벅이던 서경석과 달리 박형식은 안정된 자세로 의외의 사격실력을 선보여 ‘스나이퍼 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아기병사의 활약을 지켜본 장혁은 “너는 사격이 체질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진짜 사나이] 버전 액션 영화의 끝을 보여준 장혁의 놀라운 무술 실력은 오는 9월 22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9-20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