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태민-손나은, 추석맞이 샤이니 시월드 깜짝 방문!
내용
샤이니 시월드에 입성한 태민-나은 커플이 짓궂은 시아주버니들의 시집살이를 역습했다.

태민-나은 커플은 추석명절을 맞아 샤이니 시월드로 인사를 가기로 했다. 나은은 결혼 이후 시댁 첫 방문이기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긴장했고, 급히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SOS를 요청했다. 이에 태민은 얼떨결에 장모님과 첫 통화를 하게 됐고, 장모님의 “이서방~” 발언에 수줍음을 숨기지 못했다.

태민-나은 커플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샤이니 시월드를 방문했고, 멤버 키-민호-종현은 부러움과 동시에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해 막둥이 커플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이런 샤이니 멤버들의 장난신공을 미리 예상했던 태민-나은 커플은 멤버들을 단숨에 긴장하게 만들 히든카드를 준비했다. 막둥이 커플이 준비한 히든카드 정체는 바로 샤이니 키를 들었다놨다한 에이핑크 은지.

은지가 등장하자 깜짝 놀라는 샤이니 멤버들 사이에 유독 더 긴장한 사람이 있었으니, 단 한 번의 미팅으로 은지의 매력에 흠뻑 빠져든 키였다. 키는 은지가 등장하자 태민-나은 커플을 놀리던 장난스러움은 사라지고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또한 태민-나은 커플과 키-은지 커플 사이에 껴버린 남남 커플 민호와 종현은 “우리도 소개팅을 해달라”고 외로움에 울부짖으며 두 커플을 곤란하게 했다.

천상여자 이소연, 윤한에게 과감하고 아찔한 유혹 선보여!

첫 만남에 앞서 설렘으로 가득한 진정어린 눈빛을 보였던 이소연-윤한 커플이 서로에게 특별하고 아찔한 첫 경험을 선물했다.

윤한은 아내 소연을 위한 첫 저녁식탁을, 소연은 남편 윤한이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과감하고 치명적인 유혹을 선보인 것.

윤한은 첫 만남을 기념하는 코스 요리를 준비해 능숙하진 않지만 정성이 가득한 요리를 선보였고, 이소연은 시종일관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윤한을 바라보고 서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가며 호감을 키워나갔다.

대화 도중 윤한이 최근 찍은 애정신에 관해 묻자 이소연은 “최근에 유혹신을 찍었다”고 대답해 윤한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이에 윤한은 이소연에게 유혹신을 보여 달라고 돌발제안을 했고, 이소연은 “테이블 위에 올라가는 신”이라며 오히려 윤한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윤한은 계속해서 유혹을 요구했고, 윤한의 피아노 연주와 요리에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었던 이소연은 부끄럽지만 과감한 유혹을 시도했다.

30대 이소연의 농익은 유혹의 손길을 받은 윤한은 자신감 넘치던 모습과 달리 쑥스러워 하며 순진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귀여운 허세남 준영, 속사포 잔소리꾼 등극!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정유미가 우결마을에 입성하기 전, 남편 정준영의 집을 깜짝 방문했다.

갑작스러운 아내의 방문에 4차원 남편 준영은 의외의 반응을 보여 유미는 물론 주변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혼자 사는 남편 집 탐방에 나선 유미는 숨김없이 솔직한 준영의 리얼한 실제 생활 모습을 접하고 끊임없는 한숨과 진땀을 흘려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순탄치 않을 것을 예고했다.

한편, 첫 만남에서부터 시작된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이 또 다시 벌어졌다. 유미는 운전면허가 없는 준영을 조수석에 태우고 직접 운전을 해서 우결마을로 가게 됐다.
남편 앞에서 첫 운전이라 잔뜩 긴장한 유미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조수석에 앉은 준영은 끊임없이 속사포 잔소리를 늘어놓았다. 멈출 줄 모르는 준영의 잔소리에 유미는 폭발할 지경에 이르렀다는 후문.

투정 커플의의 티격태격 끝나지 않는 기 싸움은 오는 21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선혜윤, 박창훈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9-20 1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