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진짜 사나이]가 추석 특집을 맞아 토크쇼 [진짜 사나이- 비밀군사우편]을 방송하면서 그 동안 감춰뒀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12일(목) 진행된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 비밀군사우편] 녹화에서 [진짜 사나이] 기존 멤버 7인과 초창기 멤버 미르가 한 자리에 모였다.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 비밀군사우편] 녹화를 진행하며,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시청자들이 보내준 편지를 하나씩 소개하였고, 그 중 [진짜 사나이] 미방분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 해소에 나섰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5박6일간 부대에 입소할 때마다 촬영한 1000시간 이상의 분량 중 실제 방송분은 10~15%에 불과하다. 때문에 실제 방송 못지않은 재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쩔 수 없이 편집된 영상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방분 공개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처음 입소한 백마부대부터 최근 이기자부대까지 미공개 방송분 소개와 함께 멤버들이 편집 이유를 직접 맞히는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시청자 편지를 접수한 멤버들은 김수로를 주축으로 한 에이스팀과 서경석을 선두로 구성된 구멍팀으로 나뉘어 미방분 퀴즈대결을 시작하였다. 첫 문제부터 난관에 부딪힌 멤버들은 미방분 영상이 하나씩 공개될수록 허를 찌르는 편집 이유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정답자에게 주어지는 추석선물세트를 놓고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은 역대 부대에서의 멤버들 활약상, 기억에 남는 선후임 소개, 군대먹방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그 중 멤버들은 ‘[진짜 사나이]를 관두고 싶었던 순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서경석은 고된 훈련의 연속으로 중도하차를 고민했다고 털어놨으며, 류수영이 제작진과의 면담을 신청하게 된 사연까지 우여곡절 많았던 군생활의 숨겨온 이야기들을 아낌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들 앞으로 도착한 시청자 편지와 함께하는 ‘시청자를 위한! 시청자에 의한!’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은 오는 9월 20일(금) 저녁 8시 40분부터 120분간 방송된다.
[진짜 사나이] 류수영, ‘류셰프’로 변신! 멤버들이 뽑은 최고의 군대 음식은?!
[진짜 사나이] 멤버 류수영이 ‘군대음식 BEST 5’를 선보이며 군대 요리 전문가 ‘류셰프’로 변신했다.
추석을 앞두고 [진짜 사나이] 멤버 7인과 초창기 멤버 미르가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은 [진짜 사나이]들에게 보내준 시청자들의 편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코너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가 보낸 편지들 중 가장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주제는 바로 군대 음식! 이에 [진짜 사나이] 공식 요리사 류수영은 그동안 방송에서 소개된 군대 음식을 직접 만들어달라는 시청자의 소원을 수렴하여 현장에서 곧장 음식 조리에 나섰다.
평소 요리에 남다른 관심을 보였던 류수영은 부대에 갈 때마다 새로운 군대 음식을 창조하는가하면 화룡대대에서 일일 취사병으로 교육받는 등 명실공히 [진짜 사나이] 대표 군대요리전문가로 자리매김하였다. ‘군대먹방’ 코너를 통해 일일 군대 식당을 오픈한 류수영은 박형식 조교와 함께 스승과 제자로 변신하여 ‘군대음식 BEST 5’를 선정하였고, 멤버들의 주문을 받아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하였다. 류수영은 요리가 진행되는 동안 섬세한 손놀림과 전문가다운 지식을 뽐내며 다양한 기술을 선보였고 본인만의 요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류셰프의 솜씨를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류셰프의 요리가 완성되고 멤버들의 미각을 자극하는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시식을 시작하였고, 신중하게 맛을 평가하며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박형식과 샘해밍턴의 시식평을 원했던 시청자 소원에 따라 박형식은 전매특허 먹방 표정을 지으며 온몸으로 맛을 표현하였고, 군대 음식을 접할 기회가 적었던 미르 또한 “이런 맛이었구나. 정말 맛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장혁은 “조금 부족한 맛에는 맛다시가 최고다!”며 어떤 음식과도 환상의 조화를 이뤄내는 맛다시 위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모양도 맛도 일품인 ‘군대음식 BEST 5’ 오직 [진짜 사나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류셰프의 군대요리교실’은 오는 9월 20일(금) 저녁 8시 40분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 샘해밍턴, 추석특집에서 어머니와 눈물의 상봉!
샘해밍턴이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에서 호주에 계신 어머니와 눈물로 재회했다.
[진짜 사나이] 멤버 7인과 초창기 멤버 미르가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추석특집 방송은 시청자들이 [진짜 사나이] 멤버들에게 보낸 편지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2일(목) 녹화 중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담긴 편지 소개를 마친 후 각자 본인의 소원을 수리하는 시간을 가졌고 평소 하사관 역할을 꿈꾸던 김수로의 지휘아래 마지막 코너를 진행하였다. 일일 하사관으로 변신한 김수로는 [진짜 사나이]들 앞으로 의문의 편지를 전달했고 예상치 못한 편지를 받은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특히 샘해밍턴은 멀리 떨어져 호주에 계시는 어머니 생각에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던 중 스튜디오에 갑자기 호주에 계신 줄만 알았던 샘해밍턴의 어머니가 나타났다. 샘해밍턴의 어머니는 추석특집 깜짝 만남을 위해 약 한 달 전부터 [진짜 사나이] 제작진과 비밀리에 서프라이즈 만남을 계획하였고, 호주에서 한국까지 장장 10시간에 걸친 비행을 마친 후 녹화 하루 전날 한국에 도착하였다. 뿐만 아니라 추석특집 녹화가 시작된 후에도 ‘007작전’을 방불케하는 작전으로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않은 채 샘해밍턴을 놀라게 하기 위한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뜻밖의 만남에 어쩔 줄 몰라하던 샘해밍턴은 어머니에게 달려가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샘해밍턴 모자의 재회 모습을 지켜보던 [진짜 사나이] 멤버들도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샘해밍턴의 어머니는 멤버들을 향해 인사를 나눴다. 휴잭맨, 러셀크로우 등 할리우드 스타들을 직접 캐스팅하며 호주에서 유명한 프로듀서로 활동했던 샘해밍턴의 어머니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이름을 다 외우고 있는가하면 호주인으로서 한국에서 군대 생활을 하고 있는 샘해밍턴의 활약상들을 떠올리며 느꼈던 시청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 중 이상형을 지목하고, 샘해밍턴에게 2세를 요구하는 등 특유의 유머감각을 뽐내며 어머니의 끼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샘해밍턴과 ‘모전자전’을 입증하기도 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샘해밍턴과 어머니의 뜨거운 만남은 오는 9월 20일(금) 저녁 8시 40분 추석특집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