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동의 심심타파] 대세남들의 라디오 DJ 도전 ‘로맨스를 부탁해’! 정경호-강동호-박형식, 스페셜 디제이 발탁!
내용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정경호, 박기웅, 박형식 등 대세남으로 꼽히고 있는 남자 배우들이 출연해 슈퍼주니어 해외 공연으로 자리를 비우는 신동의 자리를 대신하는 ‘스페셜 디제이’에 도전한다.

소녀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이들은 9월 23일(월)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특집 ‘로맨스를 부탁해’를 통해 청취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은 물론, 사랑과 연애에 관한 솔직한 얘기들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23일(월)부터 일주일간 심심타파의 진행을 맡게 된 남자 스타로는 10대들의 우상으로 떠오르고 있는 탑모델 안재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박기웅, 감독으로 변신한 하정우의 ‘롤러코스터’에서 주연을 맡은 정경호,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강동호,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뿐만 아니라 예능과 뮤지컬로 바쁜 박형식, 드라마 ‘못난이주의보’에서 매력적인 순정남으로 출연 중인 현우 등이 있다. 

드라마나 영화의 특성상 생방송 시스템에 익숙치 않은 이들은 생방송에 대한 긴장을 표현하는 한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생방송만의 매력에 빠질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대세남 디제이 특집으로 꾸며지는 MBC [신동의 심심타파]는 9월 23일(월) 밤 12시 5분부터 일주일동안 진행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9-17 1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