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파일럿) 추석특집 [위인전 주문 제작소] 새로운 토크쇼 ‘맞춤형 영상 위인전’ 19일 방송
내용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 출격! 새 포맷 토크쇼의 진수를 보여준다!
악덕 시어머니 박원숙, [위인전 주문 제작소]에서 연기 인생 되돌아본다!
트로트 왕자 박현빈! 알고 보니 고향 경기도 광명에서 위인으로 통한다?


MBC 추석특집 파일럿 [위인전 주문 제작소](연출 손창우)가 ‘맞춤형 영상 위인전’이라는 새로운 토크쇼 포맷으로 추석 안방 점령을 예고한다.

[위인전 주문 제작소]는 스타의 의뢰를 받아 맞춤형 영상 위인전을 제작해주는 형식으로 영상 위인전 속에는 데뷔 이전의 삶부터 인생의 전성기, 가장 힘들었던 시절들을 담을 예정. 또한 주변 지인 인터뷰와 증언을 통해 스타의 인생을 한편의 영상 위인전으로 제작, 시사회를 열어 의뢰인의 평을 듣는 방식으로 토크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인전 주문 제작소]를 이끌어갈 MC는 김구라와 김성주, 비스트의 기광, 씨스타의 보라로 이들은 ‘위인전 주문 제작소’라는 회사를 차려 각각 이사, 부장, 대리의 직급을 갖고 탄탄한 팀워크로 회사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첫 의뢰인은 최근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악독한 시어머니로 화제가 되었던 ‘며느리의 공공의 적’ 배우 박원숙과 아주머니들의 로망 ‘트로트의 황태자’ 가수 박현빈으로 위인전 영상 제작과 시사회를 모두 마쳤다.

특히 박원숙은 녹화 현장에서 과거 불의의 사고로 생을 마감한 아들 이야기에서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으며 “안 하려고 하다가도 그냥 남의 얘기처럼 하게 된다”면서 “나를 보고 나보다 힘든 사람들이 힘을 얻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는 추석인 19일(목) 저녁 8시 3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위인전 주문 제작소] 직접 위인전 의뢰인 찾아 나서다!
노홍철 ‘나를 롤 모델로 삼는 청소년만 2만 명’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의 제작진과 4MC 김구라·김성주·기광·보라가 영상 위인전을 주문할 연예인 섭외에 직접 나섰다.

제작진이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무한도전] 팀! 유재석은 위인전 제작을 추천하는 연예인으로 ‘일상이 무료한 사람, 이름을 남기고 싶은 사람’ 등의 항목을 보고는 자신과 맞지 않는다며 ‘이런 거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고 옆에 있던 박명수를 추천했다.

박명수는 ‘사람이 한번 사는데 이름을 남겨야 하지 않냐’며 관심을 보였으나 MC가 김구라임을 알고 황급히 거절했다고.

노홍철은 ‘사람들은 내가 위인이라는 걸 안다’, ‘롤 모델 청소년만 2만 명이 넘는다’고 주장하며 스스로를 위인이라고 칭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이경규 “잡스를 제치고 2011년을 빛낸 위인 1위?”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 MC 김구라·김성주가 위인 섭외를 위해 직접 이경규를 찾아갔다.

이경규는 모 연구소에서 조사한 ‘2011년 한해를 빛낸 위인’ 조사에서 스티브 잡스를 제치고 1위를 했다며 “그해 직접 개발한 라면이 히트를 치면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어 ‘단순신화’식으로 위인전을 꾸며주겠다는 MC들의 말에 “알 대신 닭장에서 태어난 걸로 하자”며 닭에 대한 무한 애정을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박원숙, 만삭의 몸으로 MBC 공채 탤런트 도전?
박원숙, 인터뷰 중 눈물, ‘아들 이야기는 건너지 않을 수 없는 징검다리’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에 영상 위인전을 의뢰한 박원숙의 인터뷰를 위해 그녀가 살고 있는 남해로 찾아간 제작팀.

박원숙은 데뷔 전 유년시절부터 학창시절, 연예계 데뷔 그리고 현재까지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며 인터뷰에 응했다. 박원숙은 혼전 임신으로 인해 대학교까지 중퇴하고 결혼한 이야기와 만삭의 몸으로 MBC 공채 탤런트 시험에 응했다가 시험도 보지 못하고 쫓겨난 사연도 공개한다.

이어 불의의 사고로 먼저 떠나보낸 외아들의 이야기에서는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박원숙은 “지난 얘기를 하려면 꼭 짚고 넘어가야하는 내 인생의 징검다리가 있다”며 “그걸 꼭 짚고 넘어가야 한다는 게 슬프다”고 자신의 아픔을 내 보였다.

‘내가 바로 광명의 위인이다’ 박현빈 영상 위인전 제작 화제!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 어렸을 적 잘생긴 외모가 자랑’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에 영상 위인전을 의뢰한 박현빈과 사촌지간으로 알려진 탤런트 이윤지가 중학교 시절 박현빈의 인기에 대해 증언했다.

이윤지는 “중학교 시절 오빠 생일 때, 친구들이 모두 삐삐 메시지, 문자를 남겼다”며 “친구들 사이에서 오빠에게 생일 축하 문자를 보내고 싶어서 난리가 났었다”고 전했다. 이어 학창시절에는 잘생긴 외모가 자랑이었다고 대답했다.

어렸을 적 박현빈의 재능을 묻는 질문에 이윤지는 박현빈이 뽑기를 잘해 함께 다니면 항상 좋은 일이 일어났고, 다른 집에는 귀한 황금잉어 뽑기 상품이 흔했던 사연을 전했다.

또한 82년생 지인으로 인터뷰에 응한 방송인 붐은 과거 함께 술을 먹다가 취한 박현빈이 소화기를 뿌려 쫓겨났던 사연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한지붕 세가족] 임현식, 박원숙의 위인전 시사회에서 부부로 재회
몸매 대세 클라라, 20대 박원숙 몸매 ‘건강미 최고’ 극찬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 시사회에 박원숙의 지인으로 임현식이 출연해 레드카펫에서부터 보디가드를 자처하며 오랜만에 부부로 재회했다.

박원숙의 영상 위인전에 담긴 [한지붕 세가족]의 짧은 영상을 본 임현식은 “드라마 속에서 보인 다양한 애드리브가 박원숙이 ‘오케이’ 해야 가능했던 부분이었고, 박원숙 덕분에 배우가 됐다”며 박원숙에 대한 고마움을 나타냈다. 임현식은 녹화 내내 박원숙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을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박원숙의 영상 위인전에는 그 동안 함께 연기했던 동료 연기자들이 인터뷰에 참여했는데 최근 [백년의 유산]에 함께 출연한 최원영이 등장,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박원숙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고, 배우 신은경 역시 어려운 시절 자신을 따뜻하게 보듬어 주었던 선배 연기자 박원숙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최근 육감적인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는 클라라가 과거 박원숙이 콜라 CF를 찍으며 입은 비키니 사진을 보며 박원숙의 몸매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은 인터뷰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박현빈 ‘영상 위인전’ 동원 된 인원 153명? 대단한 스케일로 화제
박현빈 ‘비음 이기고 트로트 왕자 등극’ 험난한 데뷔 시절 공개


박현빈이 MBC [위인전 주문 제작소]의 영상 위인전을 통해 성악도에서 트로트 왕자가 된 과정을 밝혔다.

박현빈의 영상위인전에는 학창시절 은사님과 동창, 대학시절 교수님과 동기들 그리고 박현빈을 연예계로 데뷔시킨 작곡가와 소속사 대표 등이 등장해 길진 않지만 굴곡 많았던 성장과정과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음악적 소질, 학창시절 보인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 그리고 과거 집안 사정으로 인해 성악에서 트로트로 전향해야 했던 가슴 짠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선거송으로 기네스북에 오를 뻔 했던 사연과 심한 비음으로 인해 오디션에서 여러 차례 떨어졌지만 단점을 극복하고 트로트 왕자가 될 수 있었던 사연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손창우
MC : 김구라, 김성주, 비스트 기광, 씨스타 보라
출연 : 박원숙, 박현빈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09-17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