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좋은 친구들 특집 – 김흥국&이정, 미르&진운 등 출연
내용

김흥국, 현빈에게 서운함 토로!
- 김흥국, “현빈 둘째 아들 삼고 싶다!” 러브콜

가수 김흥국이 현빈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좋은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김흥국과 이정이 절친으로 함께 출연했다. 닮은꼴 두 사람의 공통점은 코털가수 이외에도 해병대 출신이라는 것. 해병대 이야기를 하던 김흥국은 또 다른 해병대 출신 연예인 현빈에게 서운한 마음이 있다는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같은 해병대 출신인데도 만날 기회가 없었다는 것.

큰아들 이정에 이어 현빈을 작은 아들 삼으라는 MC들의 말에 김흥국은 “현빈도 입장이 있는데”라며 후배라도 편하지만은 않은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현빈에게 남기는 영상편지에서 김흥국은 “작은 아들하고 싶지 않냐?”며 애정 어린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김흥국은 양아들 이정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 ‘레게파티’를 불러 분위기를 띄웠다. 이정은 양아들답게 김흥국의 모창까지 선보여 두 사람의 찰떡궁합을 과시하기도 했다.

‘좋은 친구들’ 특집에는 김흥국과 이정 이외에도, 개그절친 이성미-전유성, 의자매 신지-홍진영, 91라인 엠블랙의 미르-2AM의 진운이 출연했다. 14일(토) 밤 11시 15분 방송.

미르, 최근 절친 진운에게 고민 상담 “사람들이 나보고 못생겼대”

‘좋은 친구들’ 특집으로 진행된 MBC [세바퀴]에 91라인 절친으로 유명한 엠블랙의 미르와 2AM의 진운이 출연한다.

미르는 최근 심각한 고민이 생겨 진운에게 상담을 요청했는데 미르의 고민은 다름 아닌 사람들이 자꾸 못생겼다고 한다는 것. 못생긴 연예인 리스트에 자신의 이름이 올라와 고민이라는 미르의 말에 진운은 한참을 웃다가 “맞아, 너 못생겼어”라고 대답했다고. 이 이야기를 듣던 이성미는 진짜 못생긴 애들은 여기 있다며 지상렬과 조혜련을 지목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미르는 “나는 진운이에게 모든 연애상담을 다 하는데 진운이는 5년 동안 여자친구가 없다고 한다. 진짠지 의심스럽다”라고 말해 진운을 당황하게 했다.

[세바퀴] ‘좋은 친구들’ 특집에는 진운과 미르 이외에도 의리 자매 신지와 홍진영, 코털 부자 김흥국과 이정, 34년 개그 절친 전유성과 이성미가 출연해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1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박명수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09-13 1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