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동의 심심타파] 일주일간 ‘대세남 디제이 특집’ 진행! ‘박기웅-현우-안재현’, 스페셜 디제이!
내용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가 오는 9월 23일(월)부터 일주일간 ‘대세남 디제이 특집’을 진행하며 배우 박기웅, 현우, 안재현 등이 스페셜 디제이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 ‘대세남 디제이 특집’은 해외 공연으로 인해 일주일간 자리를 비우게 된 슈퍼주니어 신동을 대신한 것으로, 최근 소녀팬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남자 배우’ 특집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23일(월)부터 일주일간 [심심타파]의 진행을 맡게 된 남자 스타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로 스타배우 반열에 오른 박기웅, 드라마 ‘못난이주의보’에서 매력적인 순정남으로 출연 중인 배우 현우, 그리고 탑모델이자 ‘꿀성대’로 유명한 모델 안재현이다. 또한 다른 날 역시 소녀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대세 남자 배우들이 자리를 채워줄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세남 디제이 특집’을 마련한 [심심타파] 제작진은 “라디오에서 흔히 만날 수 없는 남자 배우들인 만큼, [심심타파]를 통해 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청취자와 소통할 수 있는 방송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디제이로 일주일간 채워질 [심심타파]는 매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9-13 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