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스토리쇼 화수분] 김갑수, “사흘만 세상을 볼 수 있다면...” 이병헌 CF 패러디!
내용
배우 김갑수가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진정한 ‘연기의 한 수’를 보여줬다.

김갑수는 이병헌의 핸드폰 광고를 패러디하며 짧지만 강한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김갑수는 “사흘만 세상을 볼 수 있다면... 첫째 날은 [스토리쇼 화수분]을 보겠다. 둘째 날은 목요일 밤 시청률 1위를 하는 기적을 보리라. 셋째 날은 사람들이 [스토리쇼 화수분]을 보고 즐거워하는 광경을 보고 싶다. 단언컨대, 화수분을 본다는 것은 가장 큰 축복입니다”라며 [스토리쇼 화수분]을 국민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갑수는 MC로서 출연자들의 연기를 평가하는 일명 ‘갑수생각’으로 매주 기발하고 재미있는 한줄 평을 선보이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 광희, 눈썹 문신 고백! 성형의 종지부를 찍는다!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뜻하지 않은 성형고백을 했다.

성형에 관한 토크 중 윤민수가 광희와 형식을 보며 “눈썹이 이쁜데 혹시 자연 눈썹이냐”고 물었다. 이에 형식은 당당하게 자기 눈썹이라 말했지만 반면 광희는 잠시 뜸을 들이더니 “사실 눈썹 문신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광희는 털이 많아 오해받은 사연과 함께 제모 계획을 밝히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성형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에 MC들은 당당히 성형사실을 밝히며 명쾌한 모습으로 방송생활에 임하는 광희에게 “솔직한 모습이 광희의 매력!”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광희는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의 원조 멤버였던 사실과 함께 영입부터 하차하게 된 이유까지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또한, [일밤-진짜 사나이] 출연을 하지 못한 특별한 내막을 밝혔다.

이어 광희는 [스토리쇼 화수분] 자리가 요즘 탐이 난다고 밝히며, 멤버 형식을 바짝 긴장하게 했다. 이에 질세라 형식은 “같은 멤버여도 [스토리쇼 화수분]만큼은 절대 양보할 수 없다”고 응수했고 두 사람은 미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후지이 미나, “아기병사 박형식은 계속 알고 싶은 남자...”

일본 유명 배우 후지이 미나가 박형식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12일(목) 방송되는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박형식과 섹시가수 가희 그리고 ‘日 유명배우’ 후지이미나가 삼각관계로 연기를 펼쳤다.

후지이 미나는 박형식과의 촬영 후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알면 알수록 매력 넘치는 남자같다”며 박형식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또, 후지이 미나는 녹화 도중 MC 김성주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이홍기와 부부로 출연했을 때가 좋은지 [스토리쇼 화수분] 첫 방송 때 정준하의 아내 ‘니모’로 나온 것이 좋았는지”라는 질문에 독특한 대답을 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후지이 미나는 MC 김성주, 김갑수, 서경석 중 연인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충격 고백했다.

윤민수, MC 김성주 위해 [스토리쇼 화수분] 지원 사격!


윤민수가 김성주를 위해 [스토리쇼 화수분]에 지원사격을 나섰다.

윤민수는 평소 ‘예능 울렁증’으로 인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을 꺼려했지만 김성주를 위해 특별히 [스토리쇼 화수분]에 출연했다.

또한,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된 “[일밤-아빠! 어디가?] 출연진 중 가장 좋아하는 아빠 1위”로 선정된 윤민수는 민국이도 “우리 아빠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할 정도로 자상하고 친구같은 아빠로 뽑혀 김성주의 부러움을 샀다.  

윤민수는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예능 울렁증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의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입담 넘치는 윤민수의 활약은 MBC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12일(목) 밤 11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정창영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9-12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