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스토리쇼 화수분] 정준하, ‘씨스타’ 보라에 이어 ‘쥬얼리’ 예원과 환상 호흡!
내용
MBC [스토리쇼 화수분]에 출연한 정준하가 ‘쥬얼리’ 예원과 함께 구급 대원으로 변신해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구출한다.

지난 1회 방송에서 구급 대원으로 변신해 ‘씨스타’ 보라와 함께 인형 뽑기 기계에 갇힌 아이를 구출했던 정준하는 이번에는 ‘쥬얼리’ 예원과 함께 심각한 고통을 호소하는 한 남자를 구출할 예정이다.

구급 대원 정준하와 예원에게 도움을 요청한 남자는 바로 요즘 예능계의 새롭게 떠오르는 별 배우 김민교. 극심한 고통에 빠진 한 남자 역할을 맡은 김민교는 실감나는 연기로 극의 재미를 더했다.

정준하와 ‘쥬얼리’ 예원 그리고 ‘예능 대세’ 배우 김민교의 명품 연기는 9월 5일(목) 밤 11시20분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공 연기 달인’ 김민교, 김갑수가 인정한 명품 배우 되다!

최근 [무한도전] 등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민교가 [스토리쇼 화수분]에 출연해 온몸을 날린 연기로 극찬을 받았다.

데뷔 15년차 연극배우 출신인 김민교는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정극부터 여장, 게이 역할 등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캐릭터로 연기의 폭을 넓히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눈동자를 굴리는 일명 ‘동공 연기’로 웃음을 자아내다가도, 순식간에 진지한 모습으로 변신해 마치 ‘짐캐리’를 연상하게 하는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배우 김민교의 명품 연기에 모든 출연자와 제작진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MC 서경석은 “이 배역은 김민교씨 밖에 소화하지 못한다”라며 감탄했고, MC 김갑수는 “동공연기를 이렇게까지 잘하는 사람은 김민교 밖에 없을 것”이라며 극찬했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 김민교의 이색 연기는 9월 5일(목) 밤 11시 20분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경석! ‘군복을 벗고~’ 치과의사로 변신한 사연!

[스토리쇼 화수분]에 출연한 서경석이 군복을 벗어내고 새로운 직업에 도전했다.

이번 [스토리쇼 화수분]에서는 의사들이 실제 겪었던 재미있거나 황당했던 사연들을 스타들이 직접 재구성하여 소개하는 ‘닥터스’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서경석은 이번 ‘닥터스’ 코너에서 ‘치과의사 서경석’으로 지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새로운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 날 [스토리쇼 화수분] 방송에서는 병원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기피하는 ‘치과’에서 생긴 황당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를 가진 환자들이 등장해 한층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효리가 프로듀싱한 ‘투나잇’으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스피카’의 양지원이 출연해 서경석의 기를 잡는 똑 부러지는 간호사 역할로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스피카’의 양지원과 서경석의 또 다른 연기 변신을 볼 수 있는 ‘닥터스-치과편’은 오는 9월 5일(목)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9-04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