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이기자 부대 왕 선발대회’ 각축전 벌여!
내용

- 최후의 王자리에 앉을 멤버는?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이기자 부대 왕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남자들만의 뜨거운 승부욕을 불태울 전망이다.

‘왕 선발대회’는 이기자 부대에서 병사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분기별로 실시하는 행사로 팔굽혀펴기 왕, 사격 왕 등 종목별로 최고의 실력을 가진 ‘왕’을 선정하고 이에 대적하는 새로운 왕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혹독한 훈련으로 강인한 체력을 자랑하는 이기자 부대원들은 사력을 다해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 [진짜 사나이] 멤버들 역시 총 40여 가지의 종목 중 줄넘기 왕, 육체미 왕 등 5가지 종목에 출전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 한다.

줄넘기 왕 선발전에는 만능 체육인 ‘장혁’이 도전장을 내민다. 줄넘기 왕 선발전은 도전자들이 동시에 줄넘기를 시작하여 점점 고난도 기술을 적용시켜 최후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장혁은 1시간 연속 줄넘기 기록을 보유한 기존의 왕을 뛰어넘어야 한다. 장혁은 왕 선발대회 전날 새벽 혼자 체력단련을 실시하며 자신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 좋은 몸, 나쁜 몸, 이상한 몸, ‘육체미 왕’에 도전하라!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이기자 부대 왕 선발 대회’를 통해 잠재되어있던 남성미를 대방출 했다.

왕 선발대회의 40여 가지 종목 중 하나인 육체미 왕은 이기자 부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군대에서 단연 빠질 수 없는 대결 종목으로, 국군장병들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이다. 또한 육체미 왕은 평소 쉴 틈 없이 체력단련을 실시하는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원이라면 누구나 탐내는 종목이자 가장 경쟁이 치열한 종목으로 손꼽힌다. 본격적으로 육체미왕 선발대회가 시작되자 이기자 부대를 대표하는 몸짱들의 식스팩 대향연이 펼쳐졌고 근육으로 중무장한 병사들은 좌중을 압도하는 포즈로 도전자들을 향한 기선제압에 나섰다.

[진짜 사나이] 멤버 중 육체미왕에 도전장을 내민 멤버들은 미리 준비한 포즈를 선보이며 도전자들을 위협했다. 육체미 왕 최종 후보를 발표하더 그때, 의외의 선전으로 멤버들은 물론 병사들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멤버가 있었다고. 과연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육체미 왕의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왕 자리를 놓고 벌이는 치열한 대 접전, ‘이기자 부대 왕 선발 대회’는 오는 9월 1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8-30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