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 연예인 최초 두 바퀴 회전 다이빙에 도전한 사람은 과연 누구?
내용
MBC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가 더 화려해진 볼거리와 고난도 다이빙을 앞세운 2회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2회에는 샤이니 민호, NS 윤지, 김새롬, 홍석천, MIB 오직, 이훈이 출연한다. 지난 23일(금) 첫 방송된 1회에서는 깔끔하고 아름다운 입수 자세가 돋보인 리세의 물구나무 다이빙과 온몸이 멍든 상태로 힘찬 10M 고공 다이빙을 보여준 임호의 다이빙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샤이니 민호는 과감한 아이언맨 다이빙을 펼쳤으며, NS 윤지는 고소공포증임에도 불구하고 다이빙에 도전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김새롬은 평소 이미지와는 다르게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훈련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홍석천은 다이빙이 굉장히 즐겁다며 연습장에 매일 출근하다시피 했다는 후문이다.

MIB의 오직은 “예능프로그램 고정은 처음이다. 설레는 마음으로 다이빙에 올인했다”고 소감을 밝혔고, 이훈은 “사업실패의 슬럼프를 벗어나고자 다이빙 도전을 결심했다”는 사연을 전했다.

두 달이 넘는 훈련 기간을 거친 이들은 기초입수자세를 뛰어넘어 물구나무 다이빙, 백 다이브 등 다양한 기술을 펼쳤다.

또한 물론 연예인 최초로 2바퀴 회전을 시도한 도전자도 있어 현장 방청객들과 스태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샤이니 민호, ‘아이언맨 다이빙’ 선보여!

- 샤이니 멤버들 총출동해 뜨거운 응원전 펼쳐!

샤이니 민호가 ‘아이언맨’ 다이빙에 도전했다.

샤이니 민호는 출연 전부터 연예계 최강 체육돌로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평소 타고난 운동신경과 강한 승부욕으로 무장한 민호는 앞으로 점프한 후 머리로 입수하는 일명 ‘아이언 맨’ 다이빙을 선보이겠다고 결정했다.

하지만, 그 어떤 운동보다 다이빙이 어렵다며 연습 도중 슬럼프에 빠지기도 했으며, “사람들의 높은 기대감을 떨치는 것이 큰 과제다”라며 불안감을 내비추기도 했다.

녹화 당일, 샤이니 멤버 종현-키-온유-태민이 민호를 응원하기 위해 총출동해 진심어린 격려와 응원으로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뜨거운 응원전에 힘입어 자신감을 회복한 민호는 기존에 선택한 높이 7.5M가 아닌 10M 다이빙대에 올라 큰 박수를 받았다.

이훈, 사업 실패 슬럼프 극복위해 다이빙 도전! 연습 중 팬더가 된 사연은?


배우 이훈이 사업실패 후 슬럼프 극복을 위해 다이빙에 도전했다.

최근 사업실패로 인생의 큰 슬럼프를 겪은 이훈은 “잡생각을 떨쳐내기 위해 무언가에 집중할 것이 필요했다”며 매일같이 다이빙장을 찾아 연습에 매진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훈은 연습 중 불안한 자세로 돌발 사고를 겪었다.

7.5미터에서 입수하다가 얼굴치기로 두 눈 밑에 선명한 멍 자국이 생긴 것. 이훈은 눈 밑의 새까만 멍 자국 때문에 ‘다이빙 팬더’라는 별명까지 얻게 됐지만 다이빙 도전을 포기하지 않고 연습에 매진, 주위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

스플래시 NS윤지, 다이빙 대 위에서 대성통곡한 사연은?


NS 윤지가 고소공포증을 이겨내고 다이빙에 도전했다.

평소 비행기도 잘 타지 못할 정도로 고소공포증이 심한 NS윤지는 첫 연습부터 다이빙대의 아찔한 높이에 놀라 남들보다 몇 배나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연습 내내 몸에 벨트를 달지 않고는 다이빙이 거의 불가능했다. 하지만 녹화 당일, 마침내 다이빙대에 오른 그녀는 다이빙대에서 큰 눈물을 쏟으면서도 끝까지 도전 의지를 보여 수영장 내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았다.

NS윤지는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다이빙에 성공했을지 30일(금) 밤 9시 30분 MBC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신정수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8-30 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