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스토리쇼 화수분] ‘진짜 사나이’ 미르-박형식-샘 해밍턴, MC서경석 위해 직접 지원사격!
내용
[일밤-진짜 사나이]의 멤버들이 MC서경석을 위해 지원사격을 나섰다.

29일(목) 첫 방송되는 [스토리쇼 화수분]에는 [일밤-진짜 사나이]의 전 멤버 엠블랙 미르,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호주 형’ 샘 해밍턴이 출연한다.

특히 샘 해밍턴과 박형식은 일주일간의 힘든 [일밤-진짜사나이]의 훈련을 마치고 바로 [스토리쇼 화수분] 녹화에 참여했다.

스튜디오 녹화에서는 그들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였다. 샘 해밍턴은 “서경석은 간호가 필요하다”며, 서경석을 향한 애틋한 감정을 밝혔고, 박형식은 “[일밤-진짜 사나이] 촬영시, 서경석의 조언을 많이 들으며 힘든 훈련생활을 잘 버틸 수 있었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원조 멤버 미르는 현재 멤버 형식과의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며, MC들을 긴장시켰다.

- 아기 병사 박형식, 눈물 쏙 뺀 연기 신고식 펼쳐

박형식이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폭풍 눈물연기를 펼쳤다.

드라마 [나인]에서 숙련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박형식은 [스토리쇼 화수분]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다.

박형식은 시청자가 겪은 군대에서 있었던 사연을 재구성한 ‘아기병사 탈영사건’ 에피소드에서 명연기를 펼쳤다.

또한 MC들은 박형식에게 “[일밤-진짜 사나이] 촬영 중, 탈영을 하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던 부대가 있었는지”에 대해 물었다. 이에 박형식은 “산악구보 중 무릎부상을 입었던 ‘이기자 부대’”라고 대답했다.

- 정준하-씨스타 보라, 크레용팝과 함께 ‘노라용팝’ 결성!

정준하와 씨스타 보라가 크레용 팝과 함께 ‘노라용팝’을 결성했다.

정준하와 보라는 ‘진격의 119’ 에피소드에서 119구조대에서 일어났던 황당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연기하며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구출하는 구조대원으로 나섰다. ‘진격의 119’ 에피소드는 위급한 상황에 처한 어린이를 구출함으로써 누구나 한번쯤 있을법한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줄 예정이다.

또한, 크레용 팝이 특별 출연해 ‘빠빠빠’ 노래를 ‘진격의 119 출동송’ 버전으로 새롭게 개사해 정준하, 보라와 함께 7기통 춤을 선보였다.

‘노라용팝’은 지난 14일(수), 개그맨 정준하가 119 구조대원 옷을 입고 크레용 팝, 씨스타 보라와 함께 찍은 ‘노라용팝’ 사진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 샘 해밍턴의 인생 성공 스토리

샘 해밍턴의 인생 성공 스토리가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공개된다.

떠오르는 예능대세 샘 해밍턴이 1998년 한국에 처음와 피붙이 하나 없이 ‘외국인 개그맨 1호’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리 잡기까지, 그의 인생 성장과정을 연대기별로 공개한다.

로버트 할리, 이다도시에 이은 외국인 방송인으로, 각종 예능계와 CF를 장악하면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샘 해밍턴이 한때 낯선 한국생활에 정착하지 못하던 시절과 외국인 개그맨으로서 험한 방송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적인 노하우를 밝힌다. 

샘 해밍턴은 자신의 성공스토리를 직접 연기하며 “지나온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샘 해밍턴은 한국생활에 정착할 수 있게끔 절대적인 지지를 해준 아내에 대한 사랑을 담은 영상편지를 띄워, “옆에 있는 것 자체로 큰 힘이 된다”는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했다.

‘뉴스와 드라마가 결합된 예능 프로그램’ [스토리쇼 화수분]은 29일(목) 밤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정창영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8-29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