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이성재, 무지개 회원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폭풍 감동!
내용

이성재, 무지개 회원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폭풍 감동!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이성재를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이성재 모르게 먼저 모여 대부 김용건을 필두로 각자 정성스런 생일 선물을 준비했다. 이날 이성재는 뜻밖의 생일 파티에 눈물을 보였다. 이에 김용건은 숨겨둔 비장의 선물을 꺼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성재는 생일을 맞이해 일본으로 떠나 현지 팬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함께 했다. 이들은 13년 간 이성재를 지켜 온 팬들로 이성재와 매년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훈훈한 이성재의 깜짝 생일 파티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는 30일(금) 밤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용건, 연기 인생 40여년 만에 파격 헤어 변신!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대부’ 김용건이 연기 인생 46년 만에 헤어스타일 변신에 나서 화제다.

이날 김용건은 새로 들어가는 드라마 콘셉트에 맞춰 변신을 위해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의 헤어숍을 찾았다.

항상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고수해온 김용건은 변신에 앞서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베컴의 사진 등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사진으로 담아오는 섬세함과 철두철미함을 잊지 않았다. 특히 헤어숍 원장과는 30년 넘게 인연을 이어오고 있어 그동안 못 다한 이야기들을 나누었고, 김용건과 친분이 있는 중견 여배우 박정수와 우연히 마주쳐 친목을 도모했다.

헤어스타일을 바꾼 김용건은 근처에 살고 있는 임하룡을 불러 도산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단골 카페를 찾아 떡볶이에 팥빙수를 먹으며 담소를 나누었다.

김용건의 꽃단장 나들이를 담은 [나 혼자 산다]는 30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성재, 일본에서 생일 파티 겸 팬 미팅 초청 받아!

배우 이성재가 생일을 맞아 일본 팬들과 생일 파티를 하러 도쿄를 방문했다. 이성재는 혼자 도쿄 번화가 관광을 하며 스스로에게 줄 생일 선물을 쇼핑하는 등 혼자남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후 시간에 맞춰 팬 모임 장소로 간 이성재는 일본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생일 파티를 치렀다. 이성재를 10년 넘게 좋아한 팬들인 만큼 이성재와 팬들의 관계는 스타와 팬을 떠나 가족처럼 서로에 대해 잘 알고 가깝게 챙겨주며 훈훈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성재가 일본에서 생일 파티를 한 것을 모르는 무지개 회원들은 이성재를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이성재의 도쿄 팬 미팅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30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지선,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08-29 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