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로그램 명 : MBC특별기획 ‘2013 코이카(KOICA)의 꿈’
■ 봉 사 국 가 : 아시아 <인도네시아>
■ 봉 사 일 정 : 2013년 8월 29일(목) ~ 9월 15일(일)
■ 출 연 : 이홍렬(개그맨), 이천희(배우), 전혜진(배우), 이루(가수), 박보영(배우) |
박보영, 이천희, 전혜진 부부, 이루, 이홍렬 연예인 봉사단으로 [MBC특별기획 2013 코이카의 꿈] 인도네시아팀 합류, 8월 29일 출국!
매년 소외된 지구촌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전해주는 땀과 열정의 해외봉사 프로젝트 <코이카(KOICA)의 꿈> 인도네시아팀이 8월 29일 자카르타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MBC 특별기획 ‘2013 코이카의 꿈’ 은 해외 각지에서 한국을 알리고자 활동하고 있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 2011년을 시작으로 작년 2012년까지 총 열 개국의 나라를 방문한 데 이어 올해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르완다, 방글라데시 총 4개국을 찾는다.
오는 8월 29일 아시아 동남부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도서국가 인도네시아로 떠나는 인도네시아팀은 그동안 잘 다뤄지지 않았던 코이카(KOICA) 봉사단원들의 모습들을 재조명하여 그들의 진실 된 활동모습들을 담을 예정이다.
이번 <2013 코이카의 꿈-인도네시아편>에서는 코이카(KOICA)라는 이름으로 처음으로 인도네시아에 파견되었던 코이카 1기 단원들이 다시 한 번 인도네시아를 방문, 그 때 그 시절 그리웠던 인물들을 찾아 나선다. 또한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코이카 현지 봉사단원들을 만나 그들이 진행하고 있는 교육봉사 및 환경활동도 함께 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올해 새롭게 인도네시아에 파견된 신입단원들의 패기 넘치는 모습까지, 지금까지 숨겨져 있었던 그들의 감동과 웃음의 봉사스토리를 이번 <2013 코이카의 꿈-인도네시아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코이카(KOICA) 봉사단원들과 함께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기 위해 떠나는 인도네시아 팀에는 2011년, 2012년에 이어 ‘코이카의 꿈’ 3년차인 국민 여배우 박보영과 신세대 부부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이천희,전혜진 부부, 인도네시아에서 한류스타로 새롭게 떠오르는 가수 이루, 그리고 개그맨 이홍렬이 연예인 봉사단으로 합류한다.
‘코이카의 꿈’ 인도네시아팀은 오는 29일 출국예정이며, <2013 코이카의 꿈>은 오는 10월 중 방영 예정이다.
인도네시아의 한류 프린스 이루, <2013 코이카의 꿈> 합류!
인도네시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이루가 <2013 코이카의 꿈-인도네시아>편에 합류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3 코이카의 꿈-인도네시아편>에서 이루는 수상가옥으로 유명하지만 쓰레기를 길거리에 대량으로 버리는 일이 빈번히 일어나는 등 지역주민들의 환경 보호 의식이 매우 낮은 인도네시아의 반자르마신을 찾을 예정이다.
인도네시아에서 시트콤 및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소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루는 지난 4월 자카르타 단독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인도네시아에서의 입지를 더욱 더 굳히고 있다.
특히 매년 한류페스티벌이 열리는 ‘반자르마신’은 한류가수에 대한 관심이 큰 지역인 만큼 인도네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루의 봉사참여가 더욱 더 의미 있게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루가 인도네시아로 봉사활동을 온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벌써부터 인도네시아 현지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루가 함께하는 ‘2013 코이카의 꿈’은 오는 10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이천희․전혜진 부부, 「코이카의 꿈」최초로 연예인 부부봉사단으로 합류!
신세대 부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2013 코이카의 꿈-인도네시아편>에 합류한다.
최근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에서 훈훈한 셰프 역할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배우 이천희는 올해는 아내 전혜진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지난 해 <2012 코이카의 꿈–팔레스타인편>을 통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의 모습을 보여줬던 배우 이천희는 제작진과의 미팅 자리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봉사에 대한 열정을 크게 내비쳐 보였다고.
뿐만 아니라 4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를 준비 중인 전혜진 역시 바쁜 영화촬영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이천희,전혜진 부부가 함께하는 가슴 따뜻한 <2013 코이카의 꿈>은 오는 10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 MBC 홍보국 시청자홍보부 (789-2722~7, 2738)
담당 : 한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