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배명호, “김동현은 절대 여자 없으면 술 안 마셔” 폭로!
내용
 
28일(수) 방송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순정마초’ 편에 최강 파이터들이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다.

파이터들의 술자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배명호는 “김동현은 여자 없으면 절대 술 마시지 않는다”며 폭탄발언으로 김동현을 당황시켰다. 이에 김동현은 “나는 목적 없이 술 안 먹는다”라며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동현은 “친구들을 만나면 따분하다. ‘싸우면 누가 이기냐? 맞으면 안 아프냐?’는 뻔한 질문들을 한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추성훈, “도둑이 들어온 것처럼 집이 더러워” 아내에 대한 불만 토로!

추성훈이 아내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추성훈은 “아내가 지저분해서 불만이라고?”라며 묻는 MC의 질문에 “아내가 외출하기 전에 옷을 여러 번 갈아입는다. 진짜 더러워서 집에 도둑이 들어온 것 같다”라며 아내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이어 “자기는 모델이니까 모델은 옷 갈아입고 바로 나가야한다고 했다”고 덧붙이자 MC 규현은 “도둑들도 들어왔다가 이미 털린 집이구나라며 가겠다”라고 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추성훈은 방송최초로 보여주는 특급 개인기까지 공개하며, 인간적인 모습까지 덧붙여 의외의 순정마초적인 면모를 뽐냈다.

추성훈, 김동현, 배명호, UFC 마니아 배우 신소율이 출연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순정마초’ 편은 28일(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전성호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8-28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