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진짜 사나이 특집 - 손진영, 박형식 등 출연
내용

[세바퀴] ‘진짜 사나이’ 박형식, 손진영 VS 군필 올드보이 한판승부!
- 아기병사 형식, [세바퀴] 녹화 내내 군기 바짝!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진짜 사나이’ 박형식과 손진영, ‘연예인 예비역 대표’ 이정섭, 안석환, 박상민이 출연해 과거와 현재 군인들의 한판 승부가 펼쳐졌다. 특히, ‘아기병사’ 박형식은 녹화에서도 선배들 앞에서 ‘다나까’체로 말하며 군기가 바짝 들어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무용담 대결이 펼쳐졌다. [진짜 사나이]에 나왔던 ‘군대리아’, ‘유격훈련’등 군대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에 대한 과거와 현재 군대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특히, ‘군대리아’ 이야기가 나오자 손진영은 신난 목소리로 설명했다. 하지만 박상민은 예전에는 “빵과 잼만 있었다”고 말했고, 그보다 더 전에 군대에 다녀온 안석환은 “그때는 PX에 있는 10원짜리 크림빵 정도가 있었다”고 말했다. 아기병사 박형식은 ‘전투식량’이 가장 맛있었다며 “전투식량을 사가지고 나가서 먹고 싶을 정도”라고 칭찬했다.

또, 함께 출연한 클라라와 걸스데이 민아, 유라와 함께 짝을 지어 YB와 OB의 커플게임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다.

과거와 현재의 군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MBC [세바퀴] ‘진짜 사나이’ 특집은 2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아기병사’ 형식, “후임으로 광희 들어왔으면 좋겠다!”
- 형식, “후임으로 박명수도 환영!”

‘아기병사’ 박형식이 후임으로 광희가 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현재 군인 대표 ‘진짜 사나이’ 손진영, 박형식과 과거 군인 대표 ‘연예인 예비역’ 이정섭, 안석환, 박상민이 출연해 과거와 현재의 군대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아기병사’로 사랑받고 있는 막내 박형식은 “후임이 들어온다면 누가 왔으면 좋겠냐”는 MC의 질문에 같은 그룹의 멤버 광희를 뽑았다. 박형식은 “들어오면 재밌을 것 같다”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보였다. 또, MC 박명수도 후임으로 왔으면 좋겠다고 지목해 후임 욕심을 보였다.

“군대를 가게 되었을 때 싫지 않았냐”는 질문에 박형식은 “집에서도 막내고, 팀에서도 막내여서 애교부리는 게 습관이 되어있어 변화하고 싶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박형식은 녹화 내내 군대에 와 있는 듯 ‘다나까’체를 쓰며 군기가 바짝 들어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군대여신’ 클라라와 ‘군통령’ 걸스데이의 위문공연까지 만날 수 있는 MBC [세바퀴]는 2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김준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박명수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08-23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