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무릎팍도사] 김자옥, 하정우에 무한애정! “하정우랑 연기 하고파”
내용
- 김자옥, 김용건에게 “솔직히 하정우 친아들 아니지? 돌직구 질문! 

김자옥이 배우 하정우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김자옥은 “요즘 하정우가 좋은데, 많은 사람이 좋아해서 신경질이 난다”며 귀여운 질투를 했다.

이에 강호동은 “하정우하고 교제하는 역할은 어떤가?”라고 물었고, 김자옥은 “말도 안 된다. 그런 영화는 누가 만들지도 않을 거다”라며 민망해 했다. 하지만 이내 “나도 할 수 있긴 하다”라고 말해 MC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김자옥은 김용건에게 “하정우와 닮지 않았다. 오빠한테서 이런 아들이 나올 리가 없다. 친아들 맞냐?”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그럴 때마다 김용건이 꺼내서 보여주는 것이 있다”고 말해 MC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 김자옥, “솔직히 난 베이글녀” 섹시 배우 시절 공개!


김자옥이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녹화에서는 78년 김자옥이 출연했던 성인영화 [O양의 아파트] 포스터와 영화 장면, 섹시 화보 등이 공개되었다.

김자옥의 섹시한 모습을 본 MC들은 “샤론스톤이다!” “완전히 베이글녀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MC들의 반응에 김자옥은 쑥스러운 미소를 띠며 “내가 키도 작고 몸집도 작지만 의외로 글래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자옥은 “밤마다 남자들이 날 찾는다!”며 깜짝 고백을 했다. 김자옥은 “밤에 누워 있으면 ‘지금쯤 가라오케에서는 ‘자옥아~자옥아~’하며 남자들이 얼마나 날 부르고 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해 MC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어 “잘 모르는 사람들은 ‘자옥아’를 부른 박상철이 내 남편인 줄 안다”고 덧붙였다.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마지막 회 ‘김자옥 편’은 22일(목)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강영선, 노시용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8-22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