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군대리아’ 개선식을 맛보고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기자 부대 ‘무박2일’ 훈련에 참여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 방송에서도 졸음과의 사투를 벌이며 정예수색교육 훈련의 고비들을 이겨낼 예정이다. 무박 훈련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훈련의 대미를 장식할 산악 뜀걸음 코스를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1%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원의 자격을 평가받게 된다.
한참 훈련을 진행 중인 [진짜 사나이] 멤버들에게 꿀맛 같은 식사시간이 주어졌고, 쉽게 풀리지 않는 피로에 힘겨워하고 있을 때쯤 멤버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군인들의 영원한 일등 음식 ‘군대리아’였다. 특히 이번에 멤버들이 맛보게 될 ‘군대리아’는 최근에 군대에 보급된 시험식 ‘군대리아’로 후식으로 시리얼과 주스가 추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두 배로 커진 빵의 크기를 자랑하는 특별식이다.
패스트푸드의 햄버거 맛을 능가하는 ‘군대리아’ 개선식을 맛 본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고 샘 해밍턴은 “일반 ‘군대리아’보다 3배 더 맛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가하면, 박형식은 아이돌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이 얼굴에 햄버거 소스를 묻힌 채 폭풍 흡입하는 등 남다른 군대 음식 사랑을 과시했다. 또한 평소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류셰프 류수영은 청룡대대 ‘군맥’에 이어 이기자 부대 ‘군퍼’를 출시하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무박 훈련 피로함을 한 방에 날려준 최신형 ‘군대리아’ 개선식은 오는 8월 18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박형식, 군인 버전 ‘바람의 유령’ 댄스 선보여!
[진짜 사나이] 아기병사 박형식이 아이돌 최초로 군대에서 깜짝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기자 부대 무박2일 훈련의 막바지에 다다른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지난 주 실시한 독도법 이론 교육을 바탕으로 실전에 투입되었다. 독도법 훈련은 지도와 나침반만으로 산속의 지형을 분석하여 목표지에 도착해야 하는 훈련으로 2개의 조로 나눠 대결을 펼쳐 이긴팀에게는 전투식량이 진팀에게는 건빵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본격적으로 독도법 훈련에 투입되기 전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작전타임을 가졌고, 산을 오르기 위한 준비 운동을 시작하였다. 두팀으로 나뉜 조원들의 미묘한 신경전이 오가는 그 때 아기 병사 박형식은 조원들에게 힘을 주기 위한 애교 댄스와 노래를 실시하였다. 최근에 발표한 제국의 아이들 신곡을 선보인 박형식은 무대 의상 대신 군복을 입은 채 진지한 자세로 춤을 추며 음악 방송 못지 않은 퍼포먼스를 선사하였다.
박형식의 응원 댄스를 본 샘해밍턴은 “형식이는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류수영은 “보이그룹 보고 힘난 적이 없었는데 형식이만 보면 힘이 난다”며 박형식을 향한 애정을 과시하였다.
오직 [진짜 사나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박형식의 군인버전 ‘바람의 유령’ 댄스는 오는 8월 18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손진영, 이기자 부대 혹독한 신고식에 눈물 흘려!
[진짜 사나이] 손진영이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 선임들을 만나 군 생활 대위기에 처했다.
이기자 부대의 무박 훈련을 무사히 마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장장 40시간에 걸친 훈련을 이겨내고 대한민국 1% 수색대대원의 자격을 갖추었다. 무박 훈련을 이겨낸 성취감과 자신감으로 기세등등해진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들뜬 마음으로 수색대대 선임들과 함께 할 생활관에 입실하였다.
그러나 기대는 잠시 뿐, 멤버들은 생활관에 입실하자마자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하였고 인상부터 남다른 산악구보왕 분대장과 특공무술 5단 격파의 주인공인 특급전사 선임, 특급전사 중의 일등 특급전사 선임 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수색대대 에이스 선임들을 맞이하게 되었다.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는 선임들의 모습에 잔뜩 주눅이 든 멤버들은 이틀 동안 실시된 무박 훈련은 시작에 불과했음을 직감했다.
선임들과 인사를 나누고 자리에 앉은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웃음기 하나 없는 진지한 선임들의 모습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고 바로 그 때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였다. 뜻밖의 상황에 당황한 손진영은 결국 눈물을 흘렸고 이를 지켜보던 다른 멤버들은 손진영을 위로하기에 급급했다. 또한 샘해밍턴은 “지금까지 잘 참았는데 이제 포기해야 되겠다고 생각했다”며 당시의 느낌을 전하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을 공포에 떨게 만든 이기자 부대 신병 신고식은 오는 8월 18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