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태민이 에이핑크 숙소를 무단 습격했다.
태민-나은 커플은 그동안 샤이니 일본 활동과 에이핑크의 컴백으로 약 한 달간 보지 못했다. 이에 한국에 온 태민은 나은 몰래 에이핑크 숙소를 무단 습격하는 서프라이즈 계획을 세웠다.
태민은 사전에 샤이니-에이핑크 매니저들의 도움을 받으며 무단침입을 철두철미하게 준비했다. 태민은 에이핑크 매니저들의 도움으로 멤버들이 숙소를 비운 사이에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숙소 안에 몰래 숨었다.
집으로 돌아온 나은과 에이핑크 멤버들은 태민의 깜짝 습격으로 멘붕상태가 되었다는 후문.
한편, 오랜만에 재회를 한 태민-나은 커플은 나은의 침대에서 둘만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고준희-정진운, 애마부부로 변신?
고준희-정진운 커플이 승마 데이트를 하며 달달한 모습을 뽐냈다.
고준희-정진운 커플은 대부도에서 데이트하던 도중, 승마에 도전하게 되었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패셔니스타 부부’답게 우월한 승마복 패션을 선보였고, 고준희는 남편 진운에게 “백마탄 왕자님 같다”며 칭찬했다.
진운은 운동선수 출신답게 단번에 말을 잘 타는 모습으로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고준희는 남편과 달리 무서워했고, 진운은 준희를 위해 말을 같이 타며 로맨틱한 백허그를 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심장이 뛰는 소리를 들었다”며 솔직한 속마음을 내비쳤다.
1% 식성 요리 발명의 대가 정인! ‘좀비 빙수’의 정체는?
조정치-정인 부부가 고가의 컴퓨터를 걸고 빙수 만들기 내기를 벌였다.
두 사람은 우결마을에서 직접 수확한 과일들로 빙수 만들기에 도전했다. 특히 진지하게 빙수만들기에 도전한 정인은 팥빙수에 팥을 넣지 않고, 생옥수수와 생크림, 찰떡 아이스크림 등을 동원해 정체불명의 ‘좀비빙수’를 만들어냈다.
이에 조정치의 매니저와 정인의 매니저는 정인의 ‘좀비 빙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비주얼 쇼크를 받았다는 후문.
서바이벌 요리 프로그램을 방불케 한 조정치-정인 부부의 빙수 만들기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오는 17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박창훈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