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8월 14일(수) 오후 6시부터 정전 60주년 [2013 DMZ 평화콘서트]가 임진각 평화누리 음악의 언덕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2013 DMZ 평화콘서트]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함께 진행을 맡았으며, ‘K-Rock, 하모니를 품다(K-Rock in harmony)’라는 부제로 만날 예정이다.
걸 그룹 대표주자 씨스타는 국내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와 함께 ‘Ma boy’를 아카펠라로 새롭게 편곡했다. 씨스타19의 노래였던 ‘Ma Boy’는 씨스타 4명 전원이 함께한 아카펠라 버전으로 완벽하게 변신, 씨스타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시크릿은 아카펠라 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남성그룹 엑시트와 ‘별빛달빛’을 아카펠라 버전으로 선보였다.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는 대중적이고 즐거운 아카펠라를 선보이는 그룹 다이아와 함께 직접 무대 위에서 아카펠라 버전의 ‘No No No’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특별하게 비트박서와 함께하는 무대를 꾸몄다. 에일리와 함께 작업한 비트박서 ‘이펙’은 ‘2011년 MBBC 비트박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국내 최고의 비트박서다.
과연 에일리의 대표곡 ‘U&I’가 비트박스와 만나 어떤 화음을 이뤘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대한민국 록의 전설 시나위를 비롯해 YB, 델리스파이스, 데이브레이크, FT아일랜드 등 국내 최정상 록 밴드가 대거 출연하는 [2013 DMZ 평화콘서트]는 14일(수)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의 : MBC 경인지사 고양의정부총국 김수빈 (02-789-24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