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 7인, 방송 최초! ‘부교 프러포즈’ 시도!
내용
MBC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 7인이 국내 최초, 방송 최초, 부교 위 프러포즈를 성사시킬 예정이다.

어느덧 청룡대대의 마지막 밤을 남겨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선임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훈련 내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멤버들을 이끌어온 설민호 분대장이 결혼 전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리하여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분대장을 위한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진짜 사나이]의 맏형 김수로는 체육대회 응원단장에 이어 프러포즈 디렉터로 변신하여 군인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고, 부대의 허락 하에 7명의 멤버들은 프러포즈 시나리오 구상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에 군대 연애박사 장혁은 “여자에게 프러포즈에 대한 환상을 주고 의미와 깊이도 부여해야 한다. 도하부대의 상징인 부교 위에서 장미꽃을 전달하자”며 적극적으로 프러포즈를 추진했다.

뿐만 아니라 샘해밍턴은 자신의 처지와 같이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분대장의 마음을 대변하여 분대장의 아내를 맞이 할 사랑의 큐피드 역할을 자진했고, 손진영과 박형식 또한 축가 연습에 몰두하여 완벽한 프러포즈를 성사시키기 위해 총력을 다했다. 이렇게 김수로의 진두지휘아래 주도면밀하게 진행된 [진짜 사나이] 프러포즈 대작전이 시작됐다.

한 편의 로맨스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진짜 사나이] 감동 프러포즈 이벤트는 오는 8월 4일(일) 오후 6시 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 이기자 부대 ‘무박 2일’ 지옥 훈련 실시!

이기자 부대로 전출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대한민국 1% 정예 수색대원에 도전하는 고강도 무박 훈련을 실시하였다.

강철사단 청룡대대 훈련을 무사히 마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육군 최강 메이커 부대이자 전군에서 훈련의 강도가 세기로 유명한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를 찾았다.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는 ‘누구나 지원할 수는 있지만 아무나 될 수는 없는 곳’이라 불린다. 따라서 정예 수색교육을 통과한 교육생에게만 수색대원의 자격이 주어지고 이에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대한민국 1% 수색대원이 되기 위한 훈련에 동참하였다.

특히 그 중 최고의 강도를 자랑하는 무박 훈련은 기수마다 30% 인원이 포기할 만큼 악명 높은 훈련으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장장 40시간동안 수면시간 없는 혹독한 훈련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기자 부대에 도착한 멤버들은 비바람이 몰아치는 궂은 날씨에 맨몸으로 체력단련중인 수색대원들을 보고 긴장감에 휩싸였고, 정신을 가다듬을 새도 없이 훈련에 박차를 가했다.

쏟아지는 폭우 속에 시작된 첫 번째 훈련 특공무술은 5단 격파, 날라차기 격파, 머리격파, 파이어링 통과 등 쉽지 않은 과정으로 시작부터 멤버들을 주눅들게 만들었고, 이어서 실시된 원형 밀어내기 결투에서 멤버들은 잠재되어있던 ‘짐승 본능’을 십분 발휘하며 최선을 다했다. 뿐만 아니라 이기자 부대 수색대원은 식사 전후 연병장 뜀걸음은 기본이고, 개인 시간에도 체력단련을 실시하는 등 평소 훈련이 생활화 되어있어 앞으로 펼쳐질 고난을 예고했다.

수색 대원의 이기자 정신을 온몸으로 느낀 멤버들은 “유격 훈련보다 5배 힘들다”, “유격훈련이 군대 훈련의 정점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며 고개를 저었다는 후문이다.

강한 정신력과 체력으로 극한에 도전하는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 그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8월 4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샘해밍턴, 훈련 중 눈물 펑펑 흘린 사연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 출연 중인 샘해밍턴이 ‘아내 바보’ 눈물 병사로 등극했다.

강철사단 청룡대대에 이어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에 전입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수색대원으로서 자격을 평가받는 정예수색교육 훈련에 동참하였다. 그 중 수면시간 없이 40시간 연속으로 훈련이 진행되는 무박훈련의 소식을 접한 멤버들은 시작부터 고된 훈련을 견뎌야하는 압박감에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입구부터 전운이 감도는 이기자 부대에 도착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무박 훈련에 앞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고 이야기가 진행되던 중 예상 밖의 일이 벌어졌다.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훈련에 임했던 샘해밍턴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 것이다. 샘해밍턴은 이기자 부대 입소날과 겹쳐 아내와의 특별한 약속을 지키지 못했기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고 이유를 밝혔다. 샘해밍턴은 “아내랑 같이 있어주지 못했다. 결혼식도 못해줬는데...”라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내비췄다.

이내 감정을 추스린 샘해밍턴은 첫 번째 훈련인 특공 무술에 참여하였으나 날렵하고 절도있는 특공 무술 동작에 버거워하며 연속적으로 조교에게 지적을 받았고, 설상가상으로 바지가 뜯어지는 대참사가 발생하기도 했다. 연속되는 수난으로 의기소침해진 샘해밍턴은 결국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훈련을 수행하지 못한 답답함에 또 한 번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아내 바보’ 샘해밍턴이 아내 때문에 눈시울을 붉힌 이유는 오는 8월 4일(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8-02 09:15